▶ 타운업소 기능성 식품서 마사지기·침구세트 등 마케팅 활발
김스전기는 건강 침구세트‘쉴드라이프’의 할인행사를 시작했다. 22일 김스전기를 찾은 고객이 쉴드라이프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더웠다 쌀쌀했다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일교차까지 심한 요즘, 환절기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인 업소들도 ‘건강 마케팅’에 돌입했다.
면역력을 높이고 감기를 예방하는 건강식품은 물론, 기능성 건강용품을 전면에 내세우고 경쟁적으로 세일행사를 진행하며 고객몰이에 나섰다.
최근에는 중장년층과 노년층뿐 아니라 자녀들의 건강을 걱정하는 학부모 고객까지 급증했다는 것이 업계 측의 설명이다. LA 한인타운에 거주하는 한 한인주부는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홍삼이나 건강즙을 챙겨먹으면 겨울에 감기에 잘 걸리지 않아 가을에 많이 구입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산수유, 석류, 도라지진액 등 다양한 종류의 건강즙을 판매하고 있는 헬스코리아에서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민들레와 엉겅퀴.
헬스코리아의 은영기 대표는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민들레 엉겅퀴’는 입소문을 타고 최근 판매가 두 배 가까이 늘었다”고 말했다.
영신건강은 31일까지 고품질 천종산삼 제품인 ‘천년산삼’ 스페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30g제품 1병 구입하면 천년산삼 배양근 골드를, 2병 구입하면 1병을 무료로 증정하며 120g 1병을 구입하면 30g 2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커런트 플러스도 가을맞이 특별 대세일을 진행하며 눈 건강에 좋은 비전 스마트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수퍼 카시스 파워, 성인 아토피에 효과적인 앨러지 앤 스킨을 두 개 구입하는 고객에게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정스프라이스센타는 ‘건강용품 특선세일’ 행사를 마련했다. 등, 목, 허리 등의 온열 마사지기와 원적외선 발 마사지기, 핸드 k사지기를 24.99~69.99달러의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며 트레이너 볼, 자동 사이클, 헬스 후프 등 세일품목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김스전기는 오는 11월11일까지 건강 침구세트 ‘쉴드라이프’를 최저가격에 선보인다. 퀸사이즈 침구세트는 기존가 1,800달러에서 1,080달러로, 킹사이즈 세트는 2,000달러에서 1,200달러로 할인한다. 김스전기의 최용규 매니저는 “전자파 차단 건강 침구세트로 유명한 쉴드라이프의 첫 번째 할인행사”라며 “인기 상품인 데다가 건강 온열 전기요까지 공짜 선물로 증정해 고객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