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대 한인 ‘쥐 끈끈이’ 문제로 말다툼 벌이다
▶ 매니지먼트 회사로부터 퇴거소송 당해
“조이스 안 시장 재선위해 함께 뛰어요”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은 오늘(10일) 오후 6-8시 부에나팍 로스컨트리 골프클럽(8888 Los C…
코웨이 샌디에고지사(지사장 샘조)가 한인회에 기증한 정수기의 정기 점검 및 무료 필터 교체의 선행을 이어가고 있어 커뮤니티를 훈훈하게 하고 있…
샌디에고 카운티 선거관리사무소는 5일 오는 11월4일 선거구획재조정안(프로포지션50)특별선거에 대한 투표 옵션을 담은 엽서 200만장을 등록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한인 미술 동호회 ‘프렌즈 파인 아트’(FFA, 회장 제시카 이)의 ‘2025년 회원전’이 오는 13일(…
1만7,000여 채 신규주택 공급을 포함한 샌디에고 클레어몬트지역 개발계획청사진이 시의회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시의회는 연말까지 이 개발계획…
뉴욕조이풀여성합창단(단장 방은숙)이 지난 7일 롱아일랜드 소재 뉴욕센트럴교회에서 개최한 제11회 정기연주회가 한국일보 후원으로 성황리에 열렸다…
한인 프로듀서의 작품이 이번 제77회 에미상(Emmy Awards)에서 다큐멘터리 제작 우수상(Exceptional Merit In Docum…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인권의 권리를 누릴 수 있는 것 또한 인간으로써 지켜야 할 의무를 법으로 규정하여 그내용들을 지킬때 성립되는것이다. 특히 미국은 인권을 중요시 함으로 아무런 근거없이 인권을 매장하지 않는다.힘을 합치는것 또한 법에 의거하여 정식 절차를 밟아 옳고 그름을 판단한 후 이루어져야한다. 이것을 무시하는 행동또한 상대를 억울하게 하는 것임으로 신중해야 할것이다.
한마디 덧붙이자면 여기 글쓴 분들중에 아님 읽으시는 분들중에도 본인이나 주변에서 억울한 경우를 당하는걸 보신적 있을겁니다. 우리 권리는 우리가 찾아야합니다. 유대인들 커뮤니티 보세요. 제발 우리도 뭉쳐서 힘 좀 냅시다. 당신도 코리안 어메리칸 입니다.
여기에 글남긴 대부분의 주미한국인. 자신의 권리를 찾기보다 그냥 뒤에 숨어서 스스로를 낮추고 숨고..뉴욕 지하철 한인 노인 떠밀어 숨지게한 흑인이 무죄인거 보셨죠? 한인가게에서 눈썹 훔친 도둑잡았을때 흑인 인권단체에서 항의방문해서 한인업주가 사과하는거 보셨죠? 한인이 무조건 잘못했겠지하는 의견은 우리에게 아무런득이없습니다. 당신이 같은경우를 당할수 있습니
상대 근거 내용을 바탕으로 하지 않고 일방적 내용의 기사를 올린듯 한 느낌이 들어 믿을만 하지 않군요. 미국 사회를 사는 지성인으로써 갖춰어야 할 예의는 어린 사람이든 나이든 사람이든 어느누구든 평등해야 될것 입니다. 욕설은 해서는 않되느것 아닌가요? 구체적으로 무슨 욕설이였을까요? 궁금해 지네요. 여긴 한국이 아닙니다.대화와 규칙을 따라야지요.
일단 철저히 조사를하고 조치를 내려야지..나가면 둘다 나가든지..완전 갑질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