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션시티 커뮤니티 네트웍 올림픽 클리닉 오픈

미션시티 클리닉 닉 굽타 회장(오른쪽)이 마크 리 홍보담당자.
비영리의료단체인 미션시티 클리닉(회장 닉 굽타)이 저소득층과 서류 미비자들을 위한 22번째 의료센터로 한인타운에 올림픽 클리닉을 열었다.
미션시티 커뮤니티 네트웍(MCCN) 올림픽 클리닉은 한인타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저소득층과 서류 미비자들 등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과 어린이를 위해 건강 검진, 치과 검진, 혈액 검사 등 많은 의료 혜택이 주어진다.
닉 굽타 회장은 “건강보험이 없거나 소득이 적은 모든 주민을 도와줄 준비가 되어 있다”며 “정부 지원 무료건강보험정보와 가입 서비스 ‘마이 헬스 LA’(My Health LA)를 통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마이 헬스 LA’는 LA에 거주하는 주민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법적 신분과 소득 상관없이 무료 혹은 낮은 가격에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부지원 프로그램이다.
마크 리 홍보담당자는 “커뮤니티에 있는 많은 한인들이 보험 가입을 꺼려하는데 미션시티가 도와줄 것”이라며 지역 주민들의 방문을 권유했다.
특히 한인타운에 오픈한 MCCN 올림픽 클리닉은 한국어와 스패니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영어 구사가 서툰 한인들이 의료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미션시티 올림픽 클리닉은 월, 화, 수, 금요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818)895-3100 혹은 방문 접수 가능.
<
심우성 인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