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3회에 걸쳐 브라이스 캐년, 자이언트 캐년, 모뉴멘트 밸리를 돌아본다
브라이스 캐년은 ‘핑크 클리프’(Pink Cliff)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오랜 시간에 걸친 풍화와 침식 작용은 신비로운 분홍빛을 띤 절벽들을 형성했고, 여기서 그 별명이 유래했다고 한다.
브라이스 캐년은 또한 마치 사람이 서 있는 듯 착각에 빠지게 하는 다양한 바위들로 유명하다. 이는 그 모습이 화려한 궁전 같다는 이유로 첨탑(바위 봉우리) 궁전이라고도 불린다. 자이언 캐년과 마찬가지로 브라이스 캐년에도 160종이 넘는 동물과 400종이 넘는 식물들이 서식하고 있다.
그랜드 캐년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의 사진을 구경하다 보면 정작 그랜드 캐년보다는 브라이스 캐년에서 더 많은 사진을 찍은 것을 발견하게 된다. 이처럼 어디 여행을 가면 반드시 ‘인증샷’을 남겨야만 직성이 풀리는 한인들에게 브라이스 캐년은 최고의 포토 스팟이다.
‘핑크 클리프’라고 불리기는 하지만, 사실 브라이스 캐년 협곡의 색채는 실로 다채롭다. 찬란한 태양 아래서는 분홍색과 붉은색, 오렌지색, 금색, 황색, 크림색 등 시시각각 약 60여개의 다양한 색상으로 변신하기 때문에 언제 찾아도 늘 새롭고 아름다운 것이다. 뭐니 뭐니 해도 브라이스 캐년의 가장 큰 볼거리는 황금빛 협곡과 수만개의 신비스러운 바위 봉우리, 즉 첨탑이다. 첨탑은 바다 아래 토사가 쌓여 형성된 암석이 지상으로 솟으면서 형성됐는데, 이후 세월의 의해 토사는 씻겨 내려가고 암석만 남아 지금의 신비로운 모습을 하게 된 것이라고 전해진다.
이 밖에 관광명소인 전망대로는 선라이즈 포인트(Sunrise Point)와 선셋 포인트(Sunset Point), 인스퍼레이션 포인트(Inspiration Point), 브라이스 포인트(Bryce Point) 등이 있다.
또한 레인보우 포인트(Rainbow Point), 아구아 캐년(Agua Canyon), 페어랜드 캐년(Fairyland Canyon), 페어뷰 포인트(Farview Point) 등도 변화무쌍한 브라이스 캐년의 경치를 감상하기 좋다.
▲주소: Bryce Canyon National Park, Utah 84717
▲전화번호: (435)834-5322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1시까지 일반인과 시니어를…
오렌지 아카데미’는 7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6시까지 5주동안 플래센티아에 있는 오렌지 중앙 교회(102 S. Brad…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와 좋으다!!! 꼭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