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6월 3일, 뉴욕에서 테이스트 오브 타임스퀘어라는
푸드페스티벌이 열렸는데요.
메리어트 호텔을 포함한
유명 레스토랑이 참여하여
각양각색의 음식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내년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올해의 테이스트 오브 타임스퀘어
음식 5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하드락 카페의 슬라이더(Slider)
- 한입 크기의 미니 햄버거인 슬라이더
- 햄버거로 유명한 하드락 카페의 슬라이더
- 2종류의 슬라이더(기본 아메리칸 치즈, 매운 버팔로 윙 소스)
2. 주니어스의 치즈케이크(Cheesecake)
- 뉴욕 3대 치즈케이크인 주니어스
- 오바마 전대통령이 즐겨먹은 것으로 유명
- 파인애플, 블루베리 등 치즈케이크 위의 토핑잼 선택 가능
3. 부바 검프의 코코넛 새우(Coconut Shrimp)
- 영화 포레스트 검프에서 모티브를 따온 새우 전문점
- 특제 마요네즈 소스와 함께 먹는 새우튀김
- 한 접시당 코코넛 새우 추가 1개로 개수 제한
4. 애플비의 폭립(Porkrip)
- 미국의 유명 프렌차이저인 애플비의 폭립
- 천막 옆에서 직접 구운 바비큐를 바로 서빙
- 테이스트 오브 타임스퀘어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음식
5. 코카콜라의 다이어트 콜라(Diet Coke)
- 한국에서는 아직 출시가 안된 과일맛 다이어트 콜라를 판매
- 망고, 오렌지, 딸기, 블루베리 등 다양한 맛
- 작은 컵에 시음이 가능하며, 캔은 개당 1불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