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H마트 남가주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올 해로 3회 째를 맞는 이 대회는, 지난달 ‘위티어 내로우스 레크리에이션 에어리어’에서 역대 최다 인원인 4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나에게 영감을 주는 것’이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마이클 모 군이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H 마트의 서부지역 행사로 벌어진 이 날 행사는 22일 라팔마 커뮤니티 센터에서 거행 되었고 한국일보가 후원한 행사였습니다.
시상식에서는 대상 1명과 1등 2명, 2등 6명, 3등 8명, 장려상인 해피 프라이즈 58명에게 총5,000달러 상당의 장학금과 트로피를 지급하는 등 수상의 영광을 전했습니다.
이 대회는 최대 아시안 마켓 중 하나로 미 전국에 매장을 두고 있는 H 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실시하는 연례행사로, 이번 시상식은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었습니다.
후원사인 한국일보와 라디오 서울의 브라이언 전 부사장은 시상식에 참가해 수상자에게 시상을 하였고, 좋은행사를 전국적인 규모로 운영하는 에이치 마트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수상자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건넸습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남가주 어린이들은 자신의 세계를 도화지에 마음껏 펼치고 다른 어린이들과 함께 공유하는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 TV 남궁솔입니다.
편집: 미주한국일보 한국TV 남궁솔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