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추운 겨울만 빼고는 동네에서마다 주말이면, Street Fair 을 개최합니다. 타운의 세금확보와 지역 주민들과의 유대관계, 사업체 홍보를 위해서 행사기간 동안은 모든 길을 통행제한 하고서 개최를 하지요. 오래된 문화이기도 한 이 Street Fair은 지역마다의 특색을 지니고서 여러형태의 분위기를 엿볼수 있습니다.
오늘 영상에 담은 지역은 미국 동부에서도 중하위층 주민들이 거주하시는 지역입니다. 먹거리, 살거리, 홍보, 놀이등 다양하게 참가한 부스를 엿볼수 있으며, 라이브 공연의 음악은 미국의 전형적인 음악품을 선보이기도 합니다. 행사는 대략, 하루 동안 개최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정도까지 치루어 집니다.
미국에서 사시는 분들은 자주 보실수 있는 기회이며. 그외 세계각국에서 사시는 분들은 이번 영상과 영상속 설명을 추가로 해드리오니.
가벼운 마음으로 한번 영상 시청을 같이 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채널 컨텐츠- 삶,정보,교육,노하우, Talk, Business.
미국 삶속에 모습 이모저모
꼭 알고 살아야 할 정보
키다리 쌤과 Talk
키다리 쌤과 Business 엿보기
구독자 사연 소개
Road Driving
유튜버 New York KIDARI SSAM 더 많은 영상 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WB_k3srF9anvWEpIZyWTTw
※ 미주한국일보는 본 유튜버로부터 직접 영상 공개를 허락받았습니다.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는 자전거를 타면서 기금을 모금하는 ‘2025 Tour de California Tongil 3000’ 이벤트가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달 28일 2박 3일 일정으로 크리스탈 레익 캠핑을 다녀왔다. …
지난 2003년 창단되었던 ‘여섯줄 사랑 기타 합주단’(단장 케빈 김, Six-TringPhil Guitar Ensemble)은 오는 6일(토…
건강종합기업 ‘하이젠’(대표 임철호)은 남가주에서 9월 건강 세미나를 3차례에 걸쳐서 마련한다.이번 세미나는 ▲9월 9일(화)-가든그로브 한인…
미주 국선도(대표 김창옥)는 오는 28일(일) 오후 2-4시까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국선도 최고 지도자 진목선사를 초청해 무료 공개강좌…
한인 가장이 가족을 살해 후 목숨을 끊는 비극적 사건이 또다시 발생했다.지난달 23일 캘리포니아주 팔로스버디스 지역 롤링힐스에서 70대 한인 …
올해 한국 초등학교 교사 10명이 페어팩스 카운티 정교사로 채용돼 교단에 선 가운데 내년에는 최소 10명 이상 확대 선발할 것으로 파악돼 달라…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 정책기조 속에 시민권 시험에 합격한 영주권자까지 이민 단속의 대상이 돼 체포된 사례가 보고되면서 영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