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런 술집은 이제 가고싶지 않다?!
그런 분들은 주목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LA근교에 있는 시크릿 바 입니다!
비밀코드를 알아야 입장이 가능한 술집부터
생각치 못한 장소에 존재하는 술집까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EXHIBITION ROOM]
-Long Beach
Roxanne’s Lounge뒤에 위치한 1940년대의 전화부스에 수화기 넘어로 올바른 패스워드를 말하면 입장 가능.
흔치 않은 위스키와 진, 칵테일들을 맛볼 수 있으며 금-일요일에는 라이브 음악도 들을 수 있다.
[R BAR]
-Koreatown
외관에 R이 크게 쓰여져 눈에 띄는 이 술집은 패스워드를 알아야 입장이 가능.
드링크와 윙, 타코 등의 안주도 있고, 노래방 기계도 겸비!
[OLD LIGHTNING]
-Venice
25명 정도를 수용하는 이 작은 술집은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함.
해외 여행 등으로 가져온 희귀한 술(위스키, 럼, 데킬라 등)을 보유
[SOLIDARITY]
-Santa Monica
레스토랑 뒷편에 위치한 하얀 책 선반과 빨간 커튼 뒤에 숨겨진 시크릿바.
라이브 피아노 연주와 다양한 보드카가 준비되어 있음.
라운지 외에 넓은 테라스가 있어 그곳에서 드링크를 즐길 수 있음.
[£10]
-Beverly Hills
몽타주 베벌리 힐즈 2층에 숨어 있는 럭셔리한 위스키바.
스코틀랜드 하일랜드 지방에서 가져온 물을 얼린 얼음과 함께 최고의 맥캘란 스카치 싱글 몰트를 즐길 수 있음.
참고로 미서부에서 65년산 맥칼란을 마실 수 있는 곳은 이곳뿐.
[출처]
https://www.thrillist.com/drink/los-angeles/hidden-speakeasy-bars-los-angeles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