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 올림픽과 노만디 서울국제공원에 마련된 특별 무대에서 펼쳐지는 노래자랑 대회 ‘나도 가수다’가 첫 선을 앞두고 폭발적인 열기가 감지되고 있습니다.
라디오 서울과 한국 TV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서울 메디칼 그룹이 후원하는 ‘나도 가수다’는 지난 한 달동안 네차례 예선을 거쳐 선정된 쟁쟁한 후보자들이 엘에이 한인 축제에 올려지는 본선무대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끼로 관중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본선 참가자 중 대상을 차지하는 후보에게는 상금으로 캐시 천 달러가 수여되며, 결선 참가자 모두에게 총 5천 달러 상당의 푸짐한 상품이 증정됩니다.
‘나도 가수다’는 LA 최초의 서바이벌 노래대회로 백여명이 예선에 참가해 노래솜씨를 겨뤘으며, 예선이 치러지는 내내 한인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열기를 뿜어냈습니다.
‘나도 가수다’는 라디오 서울의 스타 진행자인 정재윤, 이정원의 진행으로, 미주에서 개최된 노래대회 사상 최초로 가장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타인종에게 인기인 K-pop, 언제나 흥겨움을 주는 트로트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신나는 무대로 축제 참가자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국 TV 이수연입니다.
영상촬영 : 한국TV 남궁솔 임준현 안솔빈 신유정
영상편집 : 한국TV 남궁솔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