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굶주리고 있는 아동들을 위해 계속 후원해 나갈 것입니다”어머니의 사랑으로 세계 각처 불우한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글로벌 칠드런스 파…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갖고 있는 ‘은빛 대학’(이사장 김가등, 학장 …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져 있고 가장 오래된 여성 합창단 중의 하나인 ‘아리랑 합창단’(단장 김경자, 지휘 김정민)은 내일(27…
대규모 귀금속과 비드 쇼가 내달 10일부터 12일까지 코스타 메사 OC페어& 이벤트 센터(88 Fair Dr.)에서 열린다.시간은 10월 10…
“누구나 한번은 가보고 싶은 브라이스 캐년 트레일을 달렸어요”남가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해피러너스’와 철인 클럽, KART, LA 러…
“함께하는 한 걸음이, 자랑스런 한인 차세대 유망주의 내일을 밝힙니다”오는 10월4일(토) 오전 8시 LA 그리피스 팍 메리 고 라운드 2번 …
클래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음악을 배우고 노래를 부르는 ‘클래식 아카데미’가 창단 17주년을 맞아 23일 미주 평안교회에서 기념파티를 열…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지난 19일 추석맞이 시니어를 위한 ‘소망잔치’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부활과 영생에 대한 소망 속에서 기쁨과 감사를 나누…
지난 20일 랜초 샌 호아킨 골프 코스에서 재미해병전우회 서부연합회(회장 신효섭) 주최로 제1회 ROKMC 해병대사령관배 골프대회가 열렸다. …
대한불교조계종 덕숭총림 수덕사 미서부 전법도량 LA 달마사(3505 W Olympic Blvd)가 K-정음 한글학교의 신입 학생을 모집한다. …
재외동포 93% “신청 의향”한국 복수국적 허용 연령을 40세로 하향하면 최대 12조원의 경제 효과가 창출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주목된다.한…
버지니아 납세자들에게 최대 400달러의 세금 환급(Tax Rebate)이 진행된다.부부 공동신고의 경우 최대 400달러, 개인은 최대 200달…
연방 대법원은 26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가 앞서 승인한 40억 달러(약 5조6천400억원) 규모 국제원조예산 집행을 보류하는 것을 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탄핵이 되건 안되건 한가지 확실한건 트럼프는 권력남용을 했다는거다. 국가 공무원의 권력남용은 분명 불법이고 죄이다. 이걸 따지고 역사에 기록하는 민주당이 뭐가 잘못? 예를들어 DMV일하는 공무원이 자기 딸 학생회장시키기위해 경쟁상대학생부모에게 운전면허허가 안내준대면 이런 권력남용도 죄가 안되네. 그럼 모든 공무원들은 최대한 주어진 직분에따라 권력을 써도 된다는 예긴데....
여기도 반미하는 인간들 많은데 어떻게 아이피 추적해서 신고 못하나?
미국 이민 패잔병으로서의 나를 인정하면서 닥터같이 돈을 많이 벌거나 한국 왔다갔다 하면서 부동산 투기나 가게 투기로 불로소득 때돈을 번 사람들과는 달리 민주당 공화당을 떠나서 오바마캐어같은 의료보험 혜택을 제공하거나 너절하게 젓가락이나 얹어서 공짜로 먹고사는 북한이나 좌파들을 폭격하겠다는 대통령이 있다면 당을 떠나서 표를 행사하겠다
탄핵은 물론 안될뿐더러 이번 사건을 통해서 민주당의 치사하고 비열한 행태로 당의 이미지가 크게 실추했다고 본다. 공화당이 캐버노 사태의 납득할 수 없는 처리로 하원을 빼았긴 것처럼 민주당도 연말 선거에서 그 댓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트럼프의 막창에서 전립선으로 왔다갔다 하면서 맥도날드와 콜라를 걸르는 작업중이니 이민생활을 바쁘게 충실케 하고 있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