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룸버그, 민주당에 1,800만 달러 쾌척
추석을 맞이해서 오픈한 ‘케이팝 테마 한국 문화 체험’ 코너가 인기를 끌었다.어바인 세종학당은 지난 26일 어바인 그레이트 팍에서 열린 추석 …
오렌지카운티 해병대 전우회(회장 정재동, 이사장 심경오)는 지난 27일 부에나팍 더 소스몰에서 ‘제75주년 9.28 서울 수복 기념행사’를 1…
‘라구나우즈 실버 타운’ 창립 64년 만에 한인이 실버 타운을 운영 및 관리하는 이사회의 이사장에 선출되었던 박상근 씨가 이번에 재선되었다.현…
가든그로브 시는 10월 4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nue)에서 네…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오렌지카운티 샌타애나의 바우어스 뮤지엄에서 오는 10월5일 열리는 아시안 미드-오텀 페스티벌에 이정임 무용단이 초청돼 특별 공연을 펼친다.이 …
남가주 배재코랄과 남가주 이화여고 동창합창단이 공동으로 마련한 2025년 배재 이화 음악회가 지난 27일 LA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성대하게 열…
한국인 디아스포라 작가 모임(KDW)의 홍영옥 대표가 2025년 이병주 국제문학상에서 해외작가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병주국제문학상은 소설가 이…
LA 한인타운 최장수 한인 스카웃 트룹 777의 존 최 대원이 27일 3가 초등학교(교장 헬렌 이)에서 이글 스카웃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이날…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는 심인성 이사가 2025년 한미동맹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협회에 따르면 이 상은 주한미군전우회(회장…
연방정부 ‘셧다운’(일시적 업무정지) 사태를 피하기 위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여야 지도부의 29일 회동이 합의점을 찾지 못한 채 끝났다.연…
미 국립공원국(NPS)이 최근 발표한 ‘2024년 국립공원 방문객 지출 효과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셰넌도어 국립공원을 찾은 방문객은 170…
연방 정부 ‘셧다운’(일시적 업무정지) 사태를 피하기 위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연방의회 여야 지도부의 29일 백악관 회동이 합의점을 찾지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사모아 군도등에서 겨우몇표엍는 초라한 결과로, 성공한 사업가답게 쓸데없이 돈낭비않고 미련없이 포기, 그나마 가능성있는 바이든지지 올인, 그의 목표는 트럼프 재선 막는것.
공화당의 제브 부시가 뒷심이 없어서 일찌감치 2016 대선 캠페인에서 물러났었다. 그가 끝까지 버텨냈더라면 대선 결과가 달라질수도 있지 않았을까? 블룸버그도 마찬가지이다. 불과 몇달동안 물쓰듯 돈을 쓰고 반응이 신통치 않으니까 바로 포기한다? 결국 돈으로 대통령직을 사려고 한다는 비난이 일리가 있네. 후보 선출 전당대회때까지 버텨야 했을 것이다.
트럼프와 달리 자수성가한 입지적 인물. 한때 돈많은사업가 공화당원이다가 배경이 유대인 서민출신이라 민주당원이된 인물. 트럼프의 초부자정책 극도로 반대하는자.
블룸버그는 미국 역사에 가장 못된 정치인으로 이름을 올리겠네요. 전염병에 국민이 죽어가는 나라를 살리려고 애쓰는 대통령을 이런식으로 공격 한다면 나쁜 정치인으로 길이길이 남을것입니다.
진짜 나라의 장래가 무언지 알고 그것을 실천 하는걸 직접 보여주는 훌륭한 분입니가, 대통령이 되었으면하고 기대를 해 보았지만 하늘에선 이번엔그를안쓰셨지만 그가 가지고있는 힘을 미국의 장래를 위해 쓰시겠다는그 마음 역사에 길이 남을걸로 난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돈은 이렇게써야합니다 나를 나만을 내 가족만을 위해서가 아닌 나라를 위해, 상해 임시정부 대한제국을위해 전 재산을 목슴을 바친 선조님들 처럼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