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7. 23 '20 LA시간]
지난주 실업수당 청구가 3월 이후 처음 늘어났습니다.
바이러스가 확산되는 시기의 증가여서 더욱 심각합니다.
따라서 5번째 경기부양책에 모두 주목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원했던 페이롤 텍스 감면은 공화당의 반발로 무산됐습니다.
연방정부 실업수당은 민주당은 현재의 600달러를 12월까지 연장해야한다고 주장하고, 공화당에서는 약 400달러로 낮춰 12월까지 연장하는 안이 유력한 것으로 보입니다.
공화당과 대통령은 교육지원안에 대해 합의했습니다.
상,하원 최종 경기부양책안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백악관 구내식당 직원이 바이러스에 감염돼 문을 닫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의 호텔 로비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사진이 소셜 미디어에 퍼진 뒤 워싱턴 D.C 관계당국이 현장조사를 했습니다.
워싱턴 D.C.는 마스크착용 의무화를 어길 때 벌금을 1,000 달러로 책정했습니다.
공화당 주지사들도 마스크착용 의무화를 확대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시위를 진압하기 위해 오레곤 주 포틀랜드 시에 이어 다른 주에도 연방 법 집행관을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포틀랜드에서는 연방정부 빌딩 근처에도 없었고 범죄행위도 하지 않은 사람들이 체포돼 시위대를 분노시킨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합니다.
포틀랜드 시장도 최루가스 에 맞았습니다.
연방 하원에서는 의사당에 설치된 노예제를 찬성한 인물의 동상을 철거하는 안이 통과됐습니다.
흑인은 시민이 될 수 없다는 판결을 한 연방대법관 동상도 포함됐습니다.
텍사스 주 도시인근 유권자의 탈 트럼프 현상이 트럼프 캠프에 경고가 될 정도입니다.
발달장애 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과 권리 증진을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대표적 비영리단체 한미특수교육센터(이하 KASEC·소장 로…
재미대한체육회(회장 정주현)는 지난달 30일 라스베가스 골드코스트 호텔에서 임시 대의원 총회를 열고, 미주체전 결과 보고, 2025년도 상반기…
남가주 밀알선교단이 지난달 27일 ‘브라이언 & 아이리스 나 재단’의 후원으로 ‘어드벤처 아가페’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서는 17…
삼광초등 정기 동문회16일 가디나 황장군 식당서울 용산구 후암동 소재 삼광초등학교 남가주동문회(회장 최흠규)의 3분기 정기 동문회가 16일(화…
남가주 교육계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한인 교장이 미 전역 아시안 아메리칸 교육행정가협회(CAAPLE) LA 카운티 지역 디렉터로 선출돼 주목되고…
▶한국정부, 구금 한국인 석방협상 마무리⋯곧 전세기로 귀국길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
버지니아 주민 52%가 식료품 구입에 재정적 압박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비영리 단체 No Kid Hungry Virginia가 체인지 …
조지아주 이민당국 구금시설의 한국인 근로자들과 관련해 크리스티 놈 국토안보장관이 대부분 출국 명령을 무시한 이유로 구금됐으며 ‘몇몇’은 범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