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7. 23 '20 LA시간]
지난주 실업수당 청구가 3월 이후 처음 늘어났습니다.
바이러스가 확산되는 시기의 증가여서 더욱 심각합니다.
따라서 5번째 경기부양책에 모두 주목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원했던 페이롤 텍스 감면은 공화당의 반발로 무산됐습니다.
연방정부 실업수당은 민주당은 현재의 600달러를 12월까지 연장해야한다고 주장하고, 공화당에서는 약 400달러로 낮춰 12월까지 연장하는 안이 유력한 것으로 보입니다.
공화당과 대통령은 교육지원안에 대해 합의했습니다.
상,하원 최종 경기부양책안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백악관 구내식당 직원이 바이러스에 감염돼 문을 닫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의 호텔 로비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사진이 소셜 미디어에 퍼진 뒤 워싱턴 D.C 관계당국이 현장조사를 했습니다.
워싱턴 D.C.는 마스크착용 의무화를 어길 때 벌금을 1,000 달러로 책정했습니다.
공화당 주지사들도 마스크착용 의무화를 확대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시위를 진압하기 위해 오레곤 주 포틀랜드 시에 이어 다른 주에도 연방 법 집행관을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포틀랜드에서는 연방정부 빌딩 근처에도 없었고 범죄행위도 하지 않은 사람들이 체포돼 시위대를 분노시킨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합니다.
포틀랜드 시장도 최루가스 에 맞았습니다.
연방 하원에서는 의사당에 설치된 노예제를 찬성한 인물의 동상을 철거하는 안이 통과됐습니다.
흑인은 시민이 될 수 없다는 판결을 한 연방대법관 동상도 포함됐습니다.
텍사스 주 도시인근 유권자의 탈 트럼프 현상이 트럼프 캠프에 경고가 될 정도입니다.
“탁구를 좋아하는 한인들 많이 참가해 주세요”부에나팍에 있는 갈보리선교교회(담임목사 심상은)는 이번 주말인 12일(토) 오전 8시부터 세리토스…
시니어들을 위한 특별한 캠프가 열린다.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효사랑 선교회’(대표 김영찬)에서 운영하고 있는 ‘효 사랑 시니어 대학’…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협의회(회장 설증혁)는 오는 12일(토) 오후 3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
한미가정상담소 컴퓨터 스마트폰 수강생 모집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스마트폰을 포함한 컴퓨터 초급 및 중급과정을 모집한다. 중급반은 매…
오션사이드 샌 루이스 레이 벨리에 중·저 소득층을 위한 임대아파트 100채 재건축 허가 신청서가 시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엔시노의 에이지엠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지난달 말 워싱턴 일원의 체감 온도가 연일 110도를 오르내리는 등 찜통 더위로 인해 메릴랜드에서 열사병 등 온열질환으로 여러 명이 숨지고 수…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