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배 첫 인정” 해석에 곧바로 “우리가 이길 것”

미주한인서예협회(회장 테레사 황)의 제34회 정기 전시회가 지난 20일 LA 한국문화원 갤러리에‘다양성’을 주제로 개막됐다. 이번 전시에서는 …

미 전역 최대 규모 한인 여성 리더들의 행사인 제3회 위민스 런천이 한인커뮤니티재단(KACF) 주최로 지난 21일 뉴욕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
김응화무용단의 김응화 단장이 롱비치의 아쿠아리움 오브 더 퍼시픽이 수여하는 2025년 ‘헤리티지 어워드’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 개최된 …
남가주 최대 규모의 아시아 전통 예술 경연대회인 팬아시아 댄스 앤 드럼 대회에서 이정임무용원의 청소년 단원들이 경연에 참가해서 전체 대상 등 …
지난 15일 샌개브리얼 셰라톤 호텔에서 열린 남가주 최대 규모의 전통 무용대회인 팬아시아 댄스 앤 드럼 대회에서 유희자 국악무용연구소(원장 유…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24/20251124170007695.jpg)





















옥세철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옥규 수필가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양상훈 수필가·시인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란 맘다니 뉴욕시장 당선자가 21일 백악관에서 회동을 갖고 위대한 뉴욕시 만들기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선거기간 내내 …

495-벨트웨이 익스프레스 연장 공사가 3년 넘게 이어지면서 운전자들의 불만이 적지 않던 가운데 마침내 공사를 끝내고 23일 개통됐다.타이슨스…

원로 배우 이순재 전 국회의원이 25일(한국시간) 새벽 별세했다고 유족 측이 전했다. 향년 90세.함북 회령에서 태어나 서울고와 서울대 철학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런 허위사실을 유포하면서 민주주의를 흔드는 사람이 대통령자리까지 올랐다는것도 놀랍지만, 그 가운데서도 긍정적인 의미를 찾읽어야하는 현실이 더 황당합니다.
"조작으로 이겼다"고? 저 자는 늘 조작하며 인생을 살았다. 더럽혀진 마음 속에서 조작하던 습관을 바이든에게 투사(projection)한다. 저 자가가 남에게 쏟아놓은 악담, 왜곡, 편파 등은 원래 저 자의 마음에 있는 'made in Trump'다. 그것을 남에게 투사한다. 다 자기같은 줄 안다. 그러나 모든 쓰레기들은 저자의 마음에서 나온 것들이다. 저자는 쓰레기를 담고사는 더렵혀진 인생이다. 국정을 맡을 그릇이 아니다. 저렇게 더러운 마음은 산사의 암자를 찾듯이, 수도원을 찾든지, 기도원을 가든지해서 수양으로 덜어내라.
아니다. 너는 정상적으로 졌다. 500만표를 덜 받아서 졌다. 2016년에는 똑같은 방식으로 네가 이겼다. 그때에도 300만표를 덜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힐러리는 미국인답게 깨끗하게 승복했다. 너는 마음도 지저분, 생각도 지저분, 손도 지저분, 사업도 지저분, 온갖 기록도 지저분, 코로나도 지저분, 국제관계도 지저분.. 네 인생전체가 지저분이다 회고록 제목을 '걸레같은 저질인간'으로 정해라. 네가 손대는 것마다 다 오염되고, 망가진다. 그래서 염라대왕도 네가 오는 것을 걱정중이다. 지하세계도 지저분해질까봐..
트 도 문제지만 트에대해 한마디도 제대로 못하는 무능 연약 나약한 공화당 의원님들이 그리고 트 를 지지 두둔하는 40% 들....큰일이로다 큰 일...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