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으로 코로나 19 입원 환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이로 인해 CDC의 새로운 방역
지침이 시험대에 오르게 됐습니다.
캘리포니아 주가 코로나 19 6차 대유행에 접어들었단 경고가
나왔습니다.오랜지카운티에선 신규확진자와 입원환자가 모두 증가세로 돌아섰습니다.
북한이 이르면 이달 안에 7차 핵실험에 나설 준비를 마칠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국무부가 밝혔습니다.재무부는 북한의 암호화폐 자금 세탁을 도운 IT 회사에 첫 제재를
가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톨영이 우크라이나를 돕기 위한 추가적인 안보 지원책을
발표했습니다.지원액은 1억 5천만 달러에 달합니다.
한인 사회 주요 비즈니스들이 아직까지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치솟는 물가가 주
원인이라고 입을 모았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정부가 1인당 2백달러의 개스 리베이트를 추진중입니다.그런데 실제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선 10월까지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재명 민주당 상임고문과 안철수 인수위원장이 국회 의원 보궐선거에 동시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미니 대선급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덕수 국무총리 지명자의 국회 인준 여부가 새 정부 내각 출범의 중대 분수령이 될
전망입니다.막판에 여야가 극적인 합의점을 마련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50일 동안 활동을 이어온 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가 해단식을 열고 모든 업무를
마쳤습니다.존재감 없는 인수위로 막을 내렸다는 비판도 적지 않습니다.
노동부가 고용보고서를 통해 지난 달 비농업 일자리가 42만 8천개 늘었다고
밝혔습니다.실업률은 3.5%로 3월과 같았습니다.
오늘 뉴욕 즈시는 4월 고용이 예상치를 웃돌았다는 소식에도 인플레이션 우려가
지속되며 하락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7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오렌지카운티 지부(회장 김지현)는 지난 3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호텔에서 새로운 회장과 임원진 구성을 마치고 …
뇌신경과학과 문학의 관계를 연구하는 한인은 거의 없다. 이 분야는 그동안 한인 커뮤니티에서는 다루어지지 않은 영역으로 다소 생소하기도 하다. …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1시까지 일반인과 시니어를…
멘토23재단(회장 김재석)은 오는 18일(목) 오후 6시, 캘리포니아 어바인 소재 로체스터 유니버시티(3 Corporate Park #130,…
“조이스 안 시장 재선위해 함께 뛰어요”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은 오늘(10일) 오후 6-8시 부에나팍 로스컨트리 골프클럽(8888 Los C…
조지아주에서 이민당국에 체포·구금된 한국인 300여명을 태우고 귀국할 전세기가 11일 정오 이륙해 한국으로 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구금된…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도 확정지난 9일 실시된 버지니아 연방하원 11지구 보궐선거에서 민주당 제임스 워킨쇼(James Walkinshaw)…
이스트베이 오클랜드 한인회(회장 정경애)가 주최하고, 오클랜드 코리아타운-노스게이트(KONO, 회장 정흠) 경제특구가 주관한 제6회 한국문화축…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