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모형 [로이터=사진제공]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부에나팍에 있는 갈보리 선교교회 (담임목사 심상은)는 지난달 30일 LA다운타운 노숙자에게 아침을 제공하고 의류품을 전달했다. 이 선교교회는 …
애로우헤드 골프 클럽의 김종호 전 회장(가운데)이 지난 3일 마샬 캐년 골프 코스 2번 홀 170 야드 파 3에서 골프 경력 15년 만에 …
부에나팍 시가 관광객들을 주 대상으로 하는 엔터테인먼트 타입의 대규모 프로젝트를 위한 개발업체의 신청서를 접수 받고 있다.부에나팍 시는 공사를…
오렌지 글사랑(회장 권조앤)은 오는 11일(목) 오후 7시 30분부터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사무실에서 김동찬 시인을 초청하여 ‘이야기 시…
풀러튼 시는 오는 10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풀러튼 커뮤니티 센터(340 West Commonwealth Ave)에서…
LA한인타운 시니어센터(이사장 정문섭)를 방문하는 노인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한인 고교생들이 뭉쳤다. 이들의 노력으로 오는 9일 오후 2시…
라크마 심포니 오케스트라 앤 코랄(대표 최승호·음악감독 윤임상)이 오는 6일(토) 오후 7시 LA다운타운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에서 평화음악회…
탄허학의 대가이며 탄허학 박사 1호인 젊은 문광 스님이 오는 6일 오후 4시 LA한국교육원에서 강연회를 갖는다.‘한류의 뿌리를 찾아서’라는 제…
어준선 안국약품 명예회장이 4일 새벽 숙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85세.어 명예회장은 1969년 부실화된 상태였던 안국약품을 인수해 대표이사에 …
주미대사관이 올해의 재미한인장학기금 장학생 명단을 지난 2일 발표했다.올해 선발된 장학생은 모두 14명으로 미 전역의 대학에서 재학 중인 동포…
홀덤을 안지2달되가는데 너무 재미있는거에요 그래서 홀덤토너먼트도 참가해서 실력좀 쌓아볼려고하는데 아직까지는 사람많은곳은 그렇고 모바일로 홀덤토너먼트대회 같은것없나요 상금도 상관없어요 추천부탁드립니다!모바일홀덤쪽도 …
메디칼 신규 신청 및 갱신 할 때 집 한 채와 차 한대는 자산에 계산되지 않고, 현금 보유는 개인 천불 부부는 2천불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이것이 각 개인 적용인지 부부의 경우에는 두 명에게 적용되는 것인지 알고 …
소셜연금에 대하여 설명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예를들어서 남편이 65세때 기준으로 $2500을받게된다면 부인은 어떤 혜택을 받을수가 있는지요?또한가지 만약 TSP 계정에 55만불정도 있을지은퇴할시 어떤 옵션이 있…
안녕하세요.신문에 비지니스 매도 광고 보고 찾아가서 방2개 딸린 옷 리페어 가계를 4년전에 비즈니스 부분만25,000.00 주고 샀습니다. 그런데 제가 계약 시 집주인과 방2개 리스 계약 속에 같이 비즈니스 계약을…
Social security 연금신청 준비물 알고 싶어요 62세임LHAPPYGUY7@GMAIL.COM
뉴욕시 범죄건수가 3개월 연속 1만 건 이상 기록하는 등 치안이 갈수록 불안해지고 있다. 특히 지난달 1만 1,600건을 넘어서면서 올 들어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워싱턴협의회(회장 강창구)는 오는 11월 워싱턴 DC 내셔널 몰에서 ‘워싱턴 평화통일축제’(K-Peace Festival)…
공립학교 캠퍼스내 무장경찰(SRO, 학교 무장보안요원) 상주를 두고 베이지역이 나뉘고 있다. 일부 교육청은 무장경찰 상주제로 돌아가고 있어 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