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민자 버스 보내는 텍사스 주지사 향해 “뉴욕은 분노하고 있다”
텍사스 국경을 넘어 뉴욕행 버스를 타는 이민자 가족[로이터=사진제공]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위원 선임 작업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새 평통 회장에 누가 임명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특히 그동안 2명의 …
글로벌어린이재단샌디에고지부(지부회장 김오식) 회원들이 지난 12-14일 버지니아 타이슨스에서 열린 제27차 글로벌어린이재단 정기 총회에 참석했…
마이클 팜 가톨릭 샌디에고 교구장(주교)이 2025년 라만차 상 루시하웰 인도주의 상 수상자로 선정됐다.라만차 상은 카사 코넬리아 법률센터가 …
오렌지카운티 올드 타이머의 모임인‘백인회’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4박 5일 동안 멕시코 크루즈 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여행에 참가한 회…
세리토스에 있는 생수의 강 교회(담임 최형규 목사)는 오는 26, 27, 28일 이 교회(19200 Pioneer Bl.)에서 ‘부흥:일어나 …
이재명 대통령이 뉴욕 일원 한인 동포들과 만나 재외국민들의 투표 제도 개선 의지를 재차 천명했다.이 대통령은 22일 맨하탄 지그펠트 볼룸에서 …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에 주소를 둔 한상준(Sang Jun Han. 영어명 리처드 한, 42, 사진=VA 주립경찰국)씨가 콜로라도주에서 숨진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3일 “만약 당신이 불법적으로 미국에 들어온다면 감옥에 가거나, 당신이 왔던 곳으로 돌아가거나, 어쩌면 더 먼 곳으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분노하는것 자체가 어불성설이지. 불법이민을 옹호하는 민주당을 그렇게 좋아하면서 왜?? 완전 이율배반이지. 계속 보내라. 잘하고 있다. 텍사스 최고다!!!
개쌍도 홍어 marko 는 대구로 꺼-져라
뉴욕: 모든 불법이민자들을 환영합니다. 텍사스, 플로리다: 자 여기 받으세요. 뉴욕: 어, 어, 이게 아닌데....
든든한.트럼프.재서? 개스값 3불로 뚝 물가뚝 이자뚝~ 이러니.안되갔어...크하하하하하 마하수리 그게미국이살길 중국벌벌 북한벌벌...푸하하하
우리 홍어회 동지여러분, 이번대선도 바이든 재선을 위해 다니는 교회지인들에 물밑작업 잊지마시고 우리에겐 든든한 검은피부 BLM과 노망난 치매노인 바이든 길거리 똥오줌 마약에 찌든 홈리스가 밀어주고 있다는걸 자랑스럽게 여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