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T·UC버클리 여론조사 배스 45%·카루소 41% 오차범위내 ‘접전’ 이어가


“시니어 대학 학생들이 봄학기, 가을학기 배운 음악 과목을 모아서 송년 축제를 마련했어요”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효사랑 선교회’(대표…

오렌지카운티 장로협의회는 오는 27일(토) 오후 4시 은혜한인교회(150 S. Brookhurst Rd.,)에서 제12대 회장 이사장 이취임식…
경찰관 집무 집행 방해로 보호감찰 중이던 한 남성이 지난 19일 파운틴 밸리 경찰국 로비에서 퇴거 명령을 거부하다 체포되는 과정에서 총기를 탈…
어바인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 ‘호프 센터 포 더 아츠’(HOPE Center for the Arts) 소속 예술가들이 내년 1월 12일부터…
지난 8월 풀러튼에 미주 첫 매장을 오픈한 한국의 대표 햄버거 브랜드‘롯데리아’(Lotteria)가 최근 연말을 맞아 소방국 본부를 방문해 소…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민주당이 결국 지향하는게 사회주의인데, 그들이 자유시장경제 미국을 제대로 이끌 수 있다고 믿는게 잘못된 것임. 오히려 공화당이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을 더 잘 보살핀다는 사실. 흑인인권개선, 여성참정권부여도 공화당이 한것임을 알고, 제대로 깨달아야한다.
지금이 아니다.이대론 못살겠다. 바꿔보자… 지난 1970년대부터 질리게 들어온 말들 아닌가? 바로 대한민국에 살면서 말이다. 엘에이라고 미국이라고 별다를까? 넘쳐나는 홈레스들. 부수고 깨뜨리고 훔쳐가는 때강도들..릭카루소가 배스보단 그나마 나을거같다. 적어도 한인들 입장에서 보면
에릭 가세티, 데이빗류 등등 민주당 정치인들에게 상한까지 후원했어요 후회 막급
그대의 생각을 표현하는 것은 누가 뭐라노.. 기존 정치인에게 후원 한번 정도 하면서 비판하는 궁금하고 부동산 재벌의 정치 역량이 혹시 함량미달 또람프 닮지 않기를 기원하면서 유권자의 현명한 판단을 고대해 본다.. 이미 우편투표를 마친 사람..
직업정치인들에게 진저리가 난 시민들이 각성했으면 한다, 에릭 가세티가 한일을 보면 알수 있다. 자신의 정치 커리어에만 집중하고 있고 캐런배스도 마찬가지이다. 정치적으로 잃을게 없는 카루소가 되면 뭔가 조금을 달라지지 않을까 한다. 카루소가 당선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