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장선거 45% 대 41%
▶ 밸리지역 표심 판가름, 앞다퉈 타운방문 유세…히스패닉 향방 변수로
락 카루소 후보가 5일 LA 한인타운 콘체르토에서 한인 및 아시안 유권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한형석 기자]
캐런 배스 후보가 버스 유세의 일환으로 6일 LA 한인타운 인근 지자자의 주택 앞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미국 내 전문직 취업이 가능한 ‘H-1B’ 비자의 수수료를 100배 증액하기로 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결정이 오히려 미국 기업에는 큰 타격…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다행히 카루소의 지지자가 많다는 뜻은 과거 공화당 성향으로 보수적인 경향을 갖고 특히 범죄와의 전쟁을 주장하기에 그럴것 같습니다. 소수 한인들간에 제일 중요한 안건이 이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배스는 과거의 언행과 행적에 부정 부패가 쌓여있고 한인들에 대한 차별적인 발언에서 이자의 속내를 잘 알수 있기에 절대 지지할수 없습니다.
DHL님 의견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가주에 인종 구성이 바뀐것이 가장 큰 이유겠지만 그래도 너무 일방적으로 민주당만 당선이 되니 선거 하나마나한 주가 된지 오래이고 그러다보면 당연히 문제가 발생할수 밖에 없지요. 안타까운 현실이지요. 정치의 양극화가 너무 심해졌어요.
캘리포니아는 민주당 깃발말 두르면 무조건 당선! 그러니 선거후 책임을 지려고 안하지! 30년 전만해도 계속 공화, 민주 바뀌니 서로 시민들 눈치 보았으나, 이제는 지들끼리만의 리그. 이번에는 좀 바꾸자!
이번에는 민주당원으로 공화당 투표했읍니다.
이젠 민주당에 지쳤다. 민주당 덕분에 가주의 상황이 점점 나빠지고있다. 요번에는 공화당으로 바꿉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