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종차별 따른 사회 불평등 해소···주TF, 현금으로 배상 권고안 내놔
▶ 250만명에 5,000억달러 비용 관건, 흑인 77% “찬성” 백인 80% “반대” , 논란 격화에 인종 갈등 재현 조짐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 [로이터]
“오렌지 카운티 한인들 메디칼 자격 요건이 바뀌기 전에 신청 서두르세요”부에나 팍에 사무실을두고 있는 ‘코리안 커뮤니티 서비스 센터’(KCS …
OC페어가 오늘부터 개막된다.남가주의 대표적인 페어 중의 하나인 ‘오렌지카운티 페어’(OC Fair)가 코스타 메사에 있는 OC페어&이벤트 센…
서예와 문인화 강좌 박승수 수묵 화가 지도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
“인공지능 응용에서부터 유쾌한 인문학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수강해요”한양대학교 글로벌 최고경영자(GCEO) 총동문회(회장 김광호)는 지난 …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 아파트에서 총격전이 발생해 1명이 사망하고 1명이 부상을 입었다. 이 살인 사건 현장에는 10여 대의 경찰차와 스왓…
한국전쟁 정전협정 체결 72주년을 맞아 남가주 두 지역에서 기념행사가 열린다. 육군협회와 미국 재향군인회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전 참전용…
[노세희 기자]박흥률 전 미주 한국일보 특집기획국장의 뉴스에세이‘니가 기자냐? 나는 기자다!’ 북콘서트가 지난 16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
믿기 어려운 동안 외모, 철저한 자기관리,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K-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새로운 리더가 등장했다. 2024 미시즈 코리아 …
LA에서 활동하는 배우, 무용수, 가수, 영상 및 사진 예술가들로 구성된 ‘코리아 댄스 크리에이터 뮤지컬’(KDC 뮤지컬·단장 김은교) 팀이 …
40~60대 한인 음악 애호가들로 구성된 LA 채리티 콰이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토) 오후 5시 LA 다운타운 콜번스쿨 내 지…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연방 이민 당국이 최근 캘리포니아 홈디포 등지에서 대규모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여 한인을 비롯한 이민사회가 충격에 빠졌다. 이번 단속에서는 중범…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내가 아무리 골수 민주당이지만 어처구니가 없는 이런 쓰레기 같은 논쟁도 있나. 세계사에 전혀 없는 희안한 노예제 배상이고 아무런 의미가 없는 일이다.가거 노예제는 인류 역사와 함께 지나온 제도였고 지금 문화인식으로 잘못된 제도임은 틀림이 없으나 배상은 전혀 본질이 아니다.돈으로 인종차별이 없어지지도 않고 흑인사회가 발전하지 못한다.그 돈으로 차라리 교육에 더 집중하라.
상식밖의 일이다. 당연히 될 확율율은 1도 없는 정치적인 생색내기에 불과하다. 이러한 제안을 하는TF팀이 전원 흑인이다. 민주당은 정치적인 구호로 사용하고 공화당은 이걸보고 민주당을 공격하는 그야말로 나라를 둘로 쪼개는 극단적인 정치게임이다. 민주당도 흑인카드 그만 우려먹어라 한국은 진보가 일제카드 써먹는거와 똑같은 수법이다. 지겹다.
이건 진짜 아니잖아. 민주당과 민주당 지지자들이 각자 자신들의 돈으로 해결해라. 아님 당시에 노예를 부리던 사람들에게서 받든지. 왜? 내가? 그 시절 존재하지도 않은 내가 왜 그들을 위해 내 세금으로 그들을 위해 써야하나? 그럼 현재 아시안들이 받고 있는 인종차별에 대한 보상도 함께 하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