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23일 폭스뉴스 주최…트럼프, 별도 맞대응 이벤트 가능성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난달 27일 초반 경선 지역인 뉴햄프셔 콩코드를 방문해 대선 유세를 벌이고 있다. 미국 여론조사 업체 모닝컨설트는 이날 트럼프 전 대통령이 양자 가상대결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을 오차 범위를 벗어나 앞선다는 여론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로이터=사진제공]
“감격적인 서울 수복의 날 행사를 재현합니다. 한인 2세들이 많이 참가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카운티 해병대 전우회(회장 정재동, 이사장 심경…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일(19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G…
김영삼 한의학 박사미국에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깊이 있는 학문적 배경과 독자적인 치료…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미주 국선도 연합회(대표 김창옥)는 오는 28일(일) 오후 2-4시 라팔마시 5414 La Palma Ave.에서 미주국선도 30주년을 기념하…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기독교에서 지나치게 신성을 배제한 역사비평에 대한 반발은 근본주의로 발전하며 반지성주의로 치달았다. 2)미 남부 바이블 벨트의 복음주의자들은 사실은 세대주의적 근본주의 성격이 짙다. 한국 보수기독교의 뿌리다. 3)오럴 로버츠 같은 근본주의적 복음주의자들은 쓸데없이 정치판에 끼어들어 보수편을 들며 정치에게 굴종하였다. 역사비평의 지성이 지나치게 신앙을 떠나자 보수 기독교인들은 멍청하게 반지성주의를 선택하였다. 4)트럼프의 사악함, 저질인성, 기독교인일 수 없는 삶과 정책에도 불구하고 보수라는 이유로 지지한다. 멍청한 이유다.
gizmo 복음주의자 에 대해 얼마나 알고있어요?
이 '트'는 자기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공화당 뿐아니라 미국도 망쳐버릴 인간이지. 이번에도 미역국 먹게 되면 그즉시 미국을 배신하고 푸띤 품에 안기게 될것 같군.
현 세대는 1)트럼프라는 걸레같은 저질인간이 죽기 전까지 끝까지 발악하는 장관을 목격하는 특권을 가졌다. 2)지x발광 끝판왕의 장렬한 투쟁을 목격한다. 3)저 자의 더러움과 추함에도 불구하고 분별력을 잃고 지속적으로 헌금하며 지지하는 복음주의자들의 멍청함도 목격한다. 4)무슨 수를 쓰더라도 정권만 잡으면 된다는 공허당의 천박함도 발견한다. 그래서 트럼프의 사악함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지지하면서 굴신하고, 보신하고, 간신짓을 하는 공허당 정치인들을 목격한다. 5)훗날 시간이 흐르고 나면 다 허망한 것을 붙들고 저렇게 뻘짓들이다.
미국이라는 거대 헤게머니의 몰락을 예견. 대낮에 대놓고 온갖 불법, 음란한, 패역을 일삼는 범죄자를 국민의 절반이 맹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