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세현 전 통일장관 워싱턴 강연회…“자국 중심성 회복해야”

정세현 전 통일부장관이 지난 19일 성공회워싱턴교회에서 강연하고 있다.

“가주에서 마리화나는 합법이예요. 부모들은 우리 세대를 이해 못해요”남가주에서 비싼 아파트 렌트비를 감당하지 못하거나 직장을 찾지 못한 2-3…

풀러튼, 부에나팍을 비롯해 OC북부지역 한인 시니어들의 모임인 ‘묵림 사랑방’(회장 박양자)은 가을을 맞이해서 자신들의 인생을 표현한 시와 그…
건강종합기업 ‘하이젠’(대표 임철호)은 남가주에서 11월 건강 세미나를 3차례에 걸쳐서 마련한다.이번 세미나는 ▲11월 17일(월)-가든그로브…
한국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 디지탈 사진가 협회 해외지부(지부장 홍달식) 서부지회(지회장 구본강)는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
일반 마라토너들은 세계 6대 마라톤을 1번 완주하기도 힘든다. 그런데 2번이나 완주한 한인이 있어서 화제다.풀러튼에 거주하는 신유진 씨(68)…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연방하원의원들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은 임시예산안을 표결하기 위해 53일간의 휴식을 마치고 12일 집결했다. 이날 밤 연방정부 셧다…

북버지니아 지역의 주택가격이 치솟으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은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브라잇 MLS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북버지니아에서 싱글 …

연방정부 셧다운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었다. 11일로 42일째 이어진 셧다운은 임시예산안에 대한 연방하원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caribbean... ㅎㅎㅎㅎ... 너는 데이타도 볼줄 모르냐? 현재 대한민국의 경제상황을 보고도 그런말을 하냐.. 무슨 말을 할때 팩트를 가지고 말을 해야지.. 무식한놈이 성낸다고... 화만 내면 뭐하냐. ㅎㅎㅎㅎㅎ..아직도 저런것들이 살아 있다니.. ㅎㅎㅎㅎ
아래 진짜 모지리야, 그러니까 문죄앙이 미국에 붙었어야지. 국익에 반하는 친중을 한게 문제아니냐? 니눈엔 중국에 붙는게 국익이니?
미국에도 모지리들이 많네요. 국가의 이익을 위해 국제정치를 하면 되지, 무슨 니편,네편이 어디 있나요. 정말, 답답합니다. 미국이 우리에게 이익이 있으면 미국과 조금 더 진전된 관계를 맺고, 중국 / 일본이 우리에게 이익이 되면 더 진전된 관계를 맺으면 되는데... 국제사회의 정치는 자국 이익 우선에 따라 움직이면 되는데 뭣이 중하지 모르는 모지리들이 많네요. 작금의 한국정부가 하는게 국익에 얼마나 이익이 되고, 도움이 안됐으면 이런말을 하겠냐고요.. 여기서 문재인이 왜 나와.. 정말, 모지리들이 많네..
gizmo 멍멍이 소리 그만. 문죄앙의 정책에 국민 대다수가 반대했고, 윤의 정책엔 국민 대다수가 찬성이다. 너나 혼자 중국가서 살어라.
skylower 도랐나? 그럼 문죄앙이는 중국가서 노예를 자처한거지. 한미일 동맹에 무슨 서열이 있냐? 동등한 관계에서의 동맹이지. 니가 좋아하는 중국에 붙으면 주종관계가 되는거고. 무식하게 억지 좀 쓰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