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민하는 이웃과 함께’라는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비 영리 기관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 전문 상담가들이 가정적 또는 개인적으로 문제…

부에나팍에 있는 갈보리선교교회(담임 심상은 목사)는 시니어들을 위한 ‘갈보리 소망 대학교’를 개설했다.이 소망 대학교는 매달 첫 째주 토요일 …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갖고 있는 ‘은빛 대학’(이사장 김가등, 학장 …
“글쓰기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서 태동한 ‘가든 문학회’(회장 박하영)가 올해 새롭게 임원진을 구…
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는 20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9884 …

여성회복 공동체 어캄파니 월드와이드(대표 이경미·이하 AW)가 본보 주최 거북이마라톤을 계기로 주목받으며 지원 프로그램 강화에 나섰다. 가정폭…

“미군과 대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승인된 ‘한인 월남전 참전용사 보훈법(HR 336)’이 실제로 실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대한민국…
한국 세계예능교류협회(회장 구임수)의 학생 단원들이 LA를 방문해 다양한 전시회와 공연을 통해 한국 문화를 홍보하고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는 한…
재미한인수의사회(KAVS)의 2026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1일 부에나팍 경복궁 식당에서 4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
라디오서울(AM 1650)이 새봄과 함께 개최하는 인기 넘버원 라디오서울 골프 토너먼트가 오는 3월21일(토) 오전 11시부터 리버사이드 카운…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이명구 관세청장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한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윤석열 전 대통령이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헌정사상 내란 혐의를 받…

버지니아 남서부에 위치한 로녹대(Roanoke College)는 지난 13일 ‘김규식 한국학 센터’(Kim Kyusik Center for K…

쇼트트랙 김길리(성남시청)가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여자 1,500m에서 우승하며 한국 선수단 첫 2관왕이 됐다.김길리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부시와 도람통이 이걸 망가뜨렸다꼬? 이것보다 더 망가지면 아푸리카보다ㅜ더ㅜ가난해서 흙쿠키만들어 먹을텐데..지금 미쿡은 거지일보직전이다.. 그리고 다른 나라덜을 약탈하여 다른나라도ㅠ거지꼴이다...그래도 전쟁한답시고 우구라이나에 돈을 수시백조를 붇는다.. 제 이스르엘까지 돈줘야한다.. 이게 방이똥의ㅜ업적이다...이걸 좋다면 정신병원에ㅜ가야한다.
이게 승자라꼬? 지금 미쿡은 벌써 대공항이 와서 길거리에 거지들이 들끓고 물가는 배로ㅠ오르고 국채는 않팔리고 돈은 마구 찍어내 이자가 올라 그리수처럼 궁민덜 은행계좌 압류당하기 일보 직전인데...이게 구린똥과 방이똥의ㅜ업적이고 그게 좋다면 헉궈싸랑 너는 길에 사는 홈리수이구나.. 일평생 거기서ㅠ살며 댓글 알바하여 겨우 굶어죽지 않다가 디지거라.. 말이ㅜ돼는 소리좀해라...
클린턴때 닷컴시대를 일으키며 경제 엄청 좋았던것을 부시가 쓸데없는 전쟁을 일으켜 나라 경제를 거덜냈지. 다시 오바마가 들어와 허리띠 졸라매고 긴축정책을 펴 경제를 다시 살려놓은것을 트럼프가 들어와 가만 놔둬도 잘 돌아갈 경제를 지 재선을 위해 각종 세금 혜택을 주고 이자율 낮추라 연준을 압박하고 해서 경제를 미친듯이 활활타게 만들었다. 결국 다 타고 인플레, 고금리라는 재만 남겨놓은것을 바이든이 꾸준히 다시 경제를 살렸다. 바이든 잘했다. 그런데도 트럼프처럼 지 자랑 떠벌이지 않는다. 난 이게 맘에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