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고 한인커뮤니티 정신건강과 웰빙을 위해 여러해 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비영리 단체 엘림상담센터가 오는 18일(토) 오후 5시에 …
‘실비치 레저월드’(Seal Beach Leisure World)는 남가주에서 잘 알려져 있는 은퇴 타운 이다. 오렌지카운티에서 한인 시니어들…
샌디에고 카운티 역세권에 고밀도 주택개발이 허용됨에 따라 주택난 완화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매체에 따르면, 10일 개빈 뉴섬 주지사가 샌디에고…
‘탑 프라이어티 택스’사(대표 세무사 신진)는 이번 주말에 열리는 제52회 LA 한인 축제에 부스를 오픈한다.신진 대표 세무사는 “이번 LA …
샌디에고 통합교육구의 교등학교 수업일정이 변경될 전망이다.매체에 따르면, 해당학군은 연중 하루 6교시 수업 대신, 4교시로 구성된 일명 ‘4X…
■ 충청향우회남가주 충청향우회(회장 명원식)가 올해도 역시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충청인의 화합과 자긍심을 선보일 예정이다.충청향우회는 19…
■ LA 동부한인회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가 올해 처음으로 제52회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가해 LA 동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한인회의 위상…
이정임 무용단(단장 이정임)이 기획한 대표작 ‘비단길’ 공연이 이번 제52회 LA 한인축제의 무대에서 선보인다.이정임 무용단은 ‘비단길’ 작품…
캘리포니아에서 한국 전통 민요를 알리고 있는 ‘TK-SORI 신명’(대표 신윤희·사단법인 판소리 교육개발 진흥회)이 주최하는 ‘제5회 캘리포니…
이번 주말로 다가온 18일(토) 제52회 LA 코리안 퍼레이드의 화려한 행렬 속에서 가장 연도 관람객들의 흥을 돋우며 박수와 환호를 받는 주인…
미·중 무역 갈등 문제가 다시 불거지면서 원화 값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 원·달러 환율이 심리적 저항선인 1,400원선을 훌쩍 …
지난 9월 미국의 기준 이자율이 인하된 이후 부동산 비수기 속에서도 워싱턴 메트로 지역의 부동산 시장에는 예비구매자가 몰리는 등 활기를 띄고 …
이번 달 말 경주에서 열리는 APEC 정상회의를 앞두고 15일 오후 경북 경주시 보문단지 호반 광장에서 APEC 보문단지 야간경관개선 ‘빛의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6의회사태와 국경선무력화! 개의여자 캐럴사건과 대출해프닝재판등 사건 사태들에 잘몰랐을때는 트럼프비난 비판했다. 그러다 사태,사건등에대해 민주측의 음모음해였다는것을 알고난 이후민주측을경계할수밖에 없었다는것이 미국민들이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민주측을 응원하겠다는 엽전은 망한동해 패거리이거나 패륜적 생양아치근성으로 사탄적 사익취하는 파렴치한 엽전일 가능성이 매우높다. 헌법을 존중하며, '하늘님은 인간에게 두가지의 젠드를 주셨다'에 찬성하면 공화트럼프택하면된다. 모르면 동백아가씨에 술병대가리 가는쪽으로 택해라!
ㅋㅋㅋ 공허당의 머저리 그린 의원이 뉴욕에 지진을 신의 노여워해서 심판을 내린거라 한것보단 그래도 좀 더 과학적인 발언이군.
극좌 민주당 여자들이 수다떠는 The View라는 방송에서 한 흑인 변호사 여자가 이번 개기일식이 기후변화 땜에 일어났다고 헛소리, 이렇듯 바이든의 기후변화는 사실 근거가 전혀없다. 환경보호는 대 찬성인 트럼프가 왜 미국의 강력한 무기인 화석원료를 기후변화와 맞물려 선동하는 건 미국의 장래를 망치는 일이라고 했는가? 기름을 수입해야만 하는 유럽의 기후사기꾼들에게 미국의 장래를 헐값에 넘길 수는 없는 법. 애들의 미래를 생각해 투표 잘합시다.
미국이 그래도 제대로 현상유지로 갈것인가 히틀러식 독재로 미쿡을 흔들어 놓을건가?가 질문이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