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자금 대출 탕감 총 430만명으로 늘어…총액은 1천530억 달러”
조 바이든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골프 즐기면서 차 세대 한인 리더 양성위한 토너먼트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한인 정치력 신장을 추구하는 비 영리 단체인 ‘OC한미 지도자 협회…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소재한 비 영리 단체인 ‘아카데미 미션 교실’(Academy Mission, 대표 김삼도 목사ㆍ사진)은 매주 화요일 오전…
자넷 누엔 OC 수퍼바이저와 ‘보이즈&걸스 클럽’ 등 로컬 커뮤니티 단체들은 오는 26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파운틴 밸리에 있…
어바인 경찰국은 은행에서 현금을 인출한 고객들을 미행해서 절도 행각을 벌인 3명의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지난 9일 발표했다.어바인 경찰국에 따르…
“탁구를 좋아하는 한인들 많이 참가해 주세요”부에나팍에 있는 갈보리선교교회(담임목사 심상은)는 이번 주말인 12일(토) 오전 8시부터 세리토스…
“과거를 잊으면 현재를 알 수 없습니다. 이번 행사가 우리 모두의 기억과 정체성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광복 80주년을 맞아…
라카냐다 고등학교의 AP 클래스 학생들이 미정 코나코브 교사의 안내로 LA 대한인국민회관을 방문해 미주 한인 독립운동 관련 역사를 공부하고 유…
시애틀의 대표적인 한인 차세대 가운데 한 명인 시애틀 대학 교수 줄리 강(사진) 박사가 시애틀 시의원에 도전한다. 강 박사는 현역인 캐시 무어…
한인커뮤니티재단(Korean American Commun ity Foundation·KACF)이 미 전역 한인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를 위한 2…
남가주 경기여고 동문회 산하 경운회 북클럽은 오는 12일(토) 오전 10시30분에 제2차 정기 모임을 온라인(Zoom)으로 개최한다. 이번 모…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지난달 말 워싱턴 일원의 체감 온도가 연일 110도를 오르내리는 등 찜통 더위로 인해 메릴랜드에서 열사병 등 온열질환으로 여러 명이 숨지고 수…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의대생 2천명증강 디올백 방탄정치로 사람이 죽어나갔으며 아픈사람 더욱 괴롭게 만들다 결국 총선에서 20대 꾹당이 개파-대파 참패하였다. 작금의 미국민 일인당 빚 20만불! 학생들에 돈뿌리는 선심공략과 뉴욕일대 약 50만명 불체자 한달지나 망명자로 둔갑 성공한자에게 약 $1,500~$1,800 뿌리고있으며 어떻게하던 트럼프 대선 막으려는 음모적 정치행패가 계속되고있다. 디올배 방탄정치로 디올백 옆구리터짐 못막듯, 비윤리 행패적 돈뿌리기로 트럼프 막지못한다!
이 물건은 부정으로 대통령허고 온갖 못돤짓은더하네요..나랏돈은 펑펑 쑤고 뒤로 라배이크밪는천하에악질....불체자 학자금 융자 표달라고 구걸하는쓰래기...
열심히 일하고 성실히 사는 미국국민들은 받는 혜택이 하나도 없다. 놈팽이들, BLM, 불체자, 범죄자들한테만 다 퍼준다. 이런 불공평한 처사는 미국사회를 더 병들게 만든다. 받아 먹는 놈들은 정신상태가 망가져서 다 노예가 되는거다. 저 정신나간 세금도둑놈을 빨리 백악관서 끌어내야 한다.
돈꾸었으면 갚아야지.. 갑지않아도 된다는 (내가 피땀흘려 낸세금으로)도둑놈습관을 키우네.
이 영감탱이가 국민혈세를 지 멋대로 쓰는구만. 다른 힘겹게 융자를 갚은 사람과 형평성에서 어긋나지 않냐구? 그리고 학자금 융자가 겁나서 대학진학을 포기한 억울한 사람들은 또 뭐가 되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