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코리아타운 Business owner 들의 90% 이상이 LA 밖에사는데 무슨변화를 바랍니까?
참 모자르구나... 그 하얀 백지같은 머리속에 뭘 좀 채워 넣어야 하지 않겠니?ㅉㅉㅉ
미쿡에서 정상적인 정부를 바라면 독립한 시를 만들어 곀찰도 따로 고용하고.. 새로 시작해야한다..기존의ㅠ정부로는 정신병동이나 마찬가지다..미쿡판 고려장을 봐야한다..
지난 수년동안 미쿡판 고려장을 시키는 미쿡 정부와 의료인덜을 보고 미쿡은 정부가 다 정신병자덜만 일하는곳이하는걸 알았다..그러니 이 정도는 당연한것이고 이미 예견됀것이다..미쿡 정부한테ㅜ정상적인 대응을 바라는건 정신병동에서 정상적이뉴사람을 찾는격이고 무슨일이든 견찰을 부르면 않돼고 불렀다고ㅠ하면 미치광이가 총둘고 와서 마구 사람죽이는 꼬라지를 볼각오를 하야한다..정신병자를 정신병원에 데리고 가려고 총을 든 정신병자를 디리고 와 시키는 것의ㅠ결과다..
캘리포니아 민주당의 정치가 정말 바뀌지 않으면 풀어낼 수가 없다. 샌프란에서는 연봉이 8만불인데도 저소득 층이란다. 세금 걷어서 어디에 쓰는지 참 한심한 현실이다. 경찰력이 모자라니 이런 자격이 안 되는 자에게도 어쩔 수 없이 총주고 베지 주고...버몬트 길에 노점상들은 어떻게 하려는지,참, 볼 때마다 안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