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샌퍼난도 밸리에서 주택 절도 사건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팔로스 버디스에서는 한 주택이 하룻밤새 두 번 털리는 사건도 발생했습니다.
▻ LA 국제공항이 마약 유통 허브로 전락하면서 치안당국이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마약을 숨기는 방법도 다양해 적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개스 공급 중단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팔로스버디스에 전기 공급도 중단될 예정입니다. 지반의 움직임으로 화재 등 사고 위험이 커졌기 때문입니다.
▻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공연으로 인해 주민들이 심각한 소음 공해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민주당이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러닝메이트 선정을 두고 당내 중도파와 진보 진영의 분열로 진통을 겪고 있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유세에 대규모 인파가 몰린 것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해리스가 아닌 연예인을 보러온 것이라고 비난했습니다.
► 고용지표가 예상보다 좋지 않게 나오고, 그에 따라 경기침체 우려가 급속하게 확산하면서 연방준비제도가 오는 9월부터 매우 공격적인 금리인하에 나설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의 뇌신경과학 스타트업 뉴럴링크가 두 번째 환자의 뇌에 자사가 개발한 컴퓨터 칩을 성공적으로 이식했다고 머스크가 밝혔습니다.
► 미국의 침체우려가 공포로 변하면서 아시아 증시가 대 폭락했습니다. 한국 주식시장은 서킷브레이커까지 발동했지만 최대 낙폭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 이란이 이스라엘에 대한 보복을 공언한 가운데 전면전도 불사겠다는 강경한 입장을 나타냈습니다. 미국 등 국제사회가 이란을 달래기 위해 막바지 외교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
► 파리 올림픽 배드민턴 여자 단식에서 안세영 선수가 금빛 스매싱을 내리 꽂았습니다. 한국 배드민턴이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것은 26년만입니다.
▻ 남자 사격 25미터에서 조영재 선수가 속사권총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한국 대표티의 이 부문 메달은 처음입니다.
► 한국 양궁 대표팀이 결국 전종목 석권 5관왕을 달성했습니다. 남녀 단식, 남녀 단체, 그리고 혼성에서까지 사상 최초 5관왕을 달성했습니다.
▻ 평균대 연기에 나섰던 미국 대표팀의 시몬 바일스가 메달 획득에 실패했습니다. 수나 리 선수도 메달 시상대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 한국 대표팀은 금메달 11개 은메달 8개, 동메달 7개로 종합 5위를 기록중입니다. 미국 대표팀은 금메달 19개 은메달 27개 동메달 26개로 종합 2위입니다.
▻ LA 다저스가 오클랜드를 3-2로 꺾었습니다. 다저스로 이적 후 첫 등판한 플래허티는 6이닝 무실점으로 신고식을 마쳤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하락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74.8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맑고 덥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93도로 예상됩니다.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