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민하는 이웃과 함께’라는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비 영리 기관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 전문 상담가들이 가정적 또는 개인적으로 문제…

부에나팍에 있는 갈보리선교교회(담임 심상은 목사)는 시니어들을 위한 ‘갈보리 소망 대학교’를 개설했다.이 소망 대학교는 매달 첫 째주 토요일 …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갖고 있는 ‘은빛 대학’(이사장 김가등, 학장 …
“글쓰기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서 태동한 ‘가든 문학회’(회장 박하영)가 올해 새롭게 임원진을 구…
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는 20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9884 …

여성회복 공동체 어캄파니 월드와이드(대표 이경미·이하 AW)가 본보 주최 거북이마라톤을 계기로 주목받으며 지원 프로그램 강화에 나섰다. 가정폭…

“미군과 대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승인된 ‘한인 월남전 참전용사 보훈법(HR 336)’이 실제로 실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대한민국…
한국 세계예능교류협회(회장 구임수)의 학생 단원들이 LA를 방문해 다양한 전시회와 공연을 통해 한국 문화를 홍보하고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는 한…
재미한인수의사회(KAVS)의 2026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1일 부에나팍 경복궁 식당에서 4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
라디오서울(AM 1650)이 새봄과 함께 개최하는 인기 넘버원 라디오서울 골프 토너먼트가 오는 3월21일(토) 오전 11시부터 리버사이드 카운…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이명구 관세청장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한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윤석열 전 대통령이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헌정사상 내란 혐의를 받…

버지니아 남서부에 위치한 로녹대(Roanoke College)는 지난 13일 ‘김규식 한국학 센터’(Kim Kyusik Center for K…

실리콘밸리 한국학교는 지난 14일 3천여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설날잔치를 펼쳤다.한국의 대표 명절 설날을 맞아 실리콘밸리한국학교(교장 문난모)는…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구멍가게 주인도 자기의 무능과 잘못을 안다. 윤속열은 무능에다 거짖말로 자기가 한말도 아니다라고 무인하는 파렴치한 놈이다. 이글을 쓴 노세희 부장의 말에 적극 동감하며, 아래의 댓글을 쓴 인간들이 참 한심하다. 정신들 차려라.
윤석열,한동훈등의 법치유린 패륜적'박근혜사기탄핵'사건이없었다면 ,허망한개꿈 '대왕고래의꿈'같은 사건없었을것이며, '엄중한비상계엄'사건도 없었을것이다. '국민저항'은 조선말 동학혁명 그때나 가능한것이었으며, 비상계엄은 5.18같은 극도의 혼란상황에서나 가능한일이었을것같다. 파멸적12.3계엄으로 거짓과 사기, 음모질이 더 더욱넘쳐난다. 정의가자리잡아야하며, 기강, 법치가 자리매김해야한다. 진실의시간은 녹슬지않는다- 박근혜탄핵원천무효! 김반장. (항접반장 김창조)
로태우가ㅠ화교인게 들통났고 낌땡쭝이도 화교인게 매우 가능성이 높고 놈혀니도 화교인거ㅠ같고...로씨는 화교가 너무 많은거 같다...이 글을 쓴 로쇠희 사회부장도 화교이던지 화교ㅠ돈받아먹고 이ㅜ기사르루쓴게 매우 의심스럽다....기생충일보에서 화교일보로 이ㅜ신문의 정체가ㅜ드러나고 있다..
어차피 화교지령을 따라야 하니...무슨 일이 있더라도 화교 지령으루않따르면 자기 정체가 탄로나 깜빵에 갈신세..헌죄판새덜은 다 사기로 고시패스했던지 고시조차 패스못하고 얼렁뚱땅 그 동안 내린 모든 판결이나 행동이 화교덜이ㅜ대신 내려준 판결이던지 그 지령을 따라한 사기였고 개학 입학도 사기쳐서 입학한거 같고 그동안 뒷돈도 화교한테ㅜ챙긴거ㅜ같다...일평생이.사기 그 자체인 헌죄판새덜이니....뭐를 기대할 가치조차 없고 다 수사하여 깜빵에ㅡ보내고 헌죄자체를 없에고 대법원으로 보내야한다...
헌법수호 의자가 없는 코미디 헌재. 완전 불법으로 진행하고. 어차피 블슨한 이념으로 재판하려면 공판이 왜 필요한가? 계엄은 대통령의 권한. 2시간 짜리 내란도 있나? 권력을 쥔 사람이 왜 내란을 일으키나? 그 단서가 된 홍장원의 메모도 사기로 드러났고 필적을 조회하니 박선원의 것으로 판명. 이런데도 밀어부친다? 인용되면 한국의 전세계의 웃음거리가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