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한인 미술 동호회 ‘프렌즈 파인 아트’(FFA, 회장 제시카 이)의 ‘2025년 회원전’이 9월 2일(화…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회장 설증혁)은 지난 5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사무실에서 ‘통일로 가는 길’ 책자 출간에 따른 첫 준비 모임을…
‘OC장로 협의회’(회장 김종대)는 지난 8일 이 협의회 사무실에서 ‘드림 투어’(대표 김성근)와 상호 업무 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이…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지난 7일부터 오후 6시30분 격주로 올해 12…
한미특수교육센터 (소장 로사 장)는 ‘제 6회 발달장애인 미술대회-드림아트 콘테스트’에 따른 전시회와 시상식을 오는 16일(토) 부에나 팍의 …
한국일보 미주본사가 미 전역 한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제4회 아마추어 사진 공모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미주 한국일보가 한인 아마추어 사진…
남가주 경기여고 동창회인 경운회 산하 남가주 경기재단(이사장 정희님)은 지난 2일 KAWA 친교실에서 제39회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선발된 2…
밝은사회운동 LA(GCS LA)의 창립 30주년 기념행사가 지난 9일 LA 더원 이벤트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로라 프리드먼 연…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미서부 퍼시픽 LA지부(코윈 퍼시픽 LA·회장 카니 백) 회원들이 지난 6일 LA 용수산에서 총회를 열고 5대 회장으로 …
한인타운 청소년회관(KYCC) 창립 50주년 기념 자선콘서트가 오는 8월21일(목) 오후 7시 월트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열린다.KYCC에 따르…
맨하탄 이민법원에 출석했다가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에 체포된 이민자 숫자가 미 전국 수치의 절반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영리독립언론 …
‘메릴랜드 한인 이민역사 박물관’ 프로젝트가 리앤리 재단 이세희 회장의 3만 3,000달러 기부로 탄력이 붙어 본격적인 시동이 걸렸다.메릴랜드…
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로 전직 대통령 부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 뵹신아....리짜이밍이 이제 부정선거로 개똥령이랍시고 행세하게돼면 법을 고쳐서 반대당을 불법으로 만들어서 민조옷땅 하나밖에 없이ㅡ만들고 대를 물려 해먹고ㅠ그것도ㅠ모자라 대기업팔아먹고 궁민덜 장기매매로 죽여 팔아먹고...그 패악이 사채업자보다ㅜ더할거다...그리고 그 짓거리를 막은 사람들을 도리어 벌하자는 머저리덜.....이제.도축돼어도 할말이ㅡ없다....자기가ㅡ하고ㅠ싶어서 그런거니...사채업자한테 신체매매각서쓴거다...
'향기깊은꽃 깊은산속이나 벌과나비찾아온다' 동해일대지키기에 년간 수억대의 방위비가투입되었다. 김반장등장이후 방위비 대폭절감! 북,역시 직접도발자제, 외국인들 스스로 한국문화 배우려 한국으로 찾아온다. 왜 그토록 많은 회수의 미사일, 두발의 미사일그리도 많이 쏴 올렸엇나? 혀꼬리휘날리며 검문소와 사진박기질하는그들 너무나 잘알것이다. '천지신명이시여 저자의 창조물 우리가 독점할수있게 은혜를 베푸소서 타불! 오늘도 허연밀가루칠하고 검문소에 머리두고 빌고 또빈다. 허연손 apple아닌 apology이다. 파렴치한 작자들!
너탓 너탓 너탓! 이 발전하여 모함으로갔고 모함이 탄로나면 뻔뻔으로 대응하다 그마저 약효없으면 '우리는 주인이시키는대로행하는 개다(Dog) 너는왜 사기도못치나?' 로 돌면하여 특정 검문소에 환한 미소꼬리휘날리며 빵과 고기로 아부질하는 10단체도 넘지않는극히 일부 뉴욕바닥이다. 아주 작은수의 일부이긴하나 무언가 잘못하여 사과할때 apology가아닌 apple그림한장 던지는패악행각질한다. 아주적은 수의 '망한동해 교민갈라치기'로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