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꽁꽁 얼어붙었던 가족이민 영주권 문호가 모처럼 풀리면서 이민 대기자들의 숨통을 터줬다.국무부가 최근 발표한 2025년 10월 중 영주권 문호에…
캘리포니아 전기차 운전자들의 카풀 차선 단독 이용이 오는 9월30일자로 종료되지만(본보 12일자 보도) 캘리포니아 주정부가 두 달간의 유예기간…
샌프란시스코 외식업계에서 한때 ‘스타 셰프’로 불리던 인물이 하루아침에 은행 강도범으로 추락했다. 주인공은 62세의 발렌티노 루친. 그는 지난…
술을 많이 마시는 여성일수록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부조직 육종은 근육, 지방, 신경, 혈관, 섬유조직 등 뼈가 …
대학 입시를 위해 SAT 응시를 계획하는 학생들은 ‘PSAT’(Preliminary Scholastic Aptitude Test•예비 학업적성…
학교 성적표, 공인 시험 점수, 그리고 공들여 수없이 고쳐 쓴 에세이까지 미국 대학 지원서를 준비하는 과정은 마치 정교한 퍼즐을 맞추는 것과 …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마음도 바빠진다. 특히 아이비리그를 목표로 하는 가정에서는 성적관리와 시험점수 …
날로 치솟는 자녀들의 대학진학 비용을 스스로 감당하는 것은 절대로 쉬운 일이 아니다. 미국의 345개 주요 도시의 전체가구 연평균 소득을 보면…
세계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미국)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가을 시리즈 첫 대회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었다.셰플러는 15일(한국시간) 미국…
미국이 완전히 푹 빠졌다. 손흥민(33·로스앤젤레스FC)의 발언은 연일 미국 현지에서 집중 조명되고 있다.미국 매체 ‘에센셜리 스포츠’는 14…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3경기 연속 무안타로 침묵했다.이정후는 1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파크에서 열…
최근 부상이나 ‘경기 중 실신’ 같은 악재들을 이겨내고 3년 만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정상에 오른 찰리 헐(잉글랜드)은 “고통은 …
배지환(26·피츠버그 파이리츠)이 8일 만에 마이너리그로 내려갔다.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는 15일 외야수 배지환의 계약을 마…
인천국제공항공사는 배우 박보검(32)을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6일(한국시간) 밝혔다.박보검은 3년간 인천공항을 전 세계에 알리기…
가수 성시경의 1인 기획사가 14년간 대중문화예술기획업 등록 없이 운영한 사실이 드러난 가운데, 기획사 측은 “관련 법령에 대한 인식과 준비 …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창의성 총괄 책임자(CCO:Chief Creative Officer) 박진영이 소속 그룹 스트레이 키즈에 …
방송인 신동엽 아내 선혜윤 PD가 딸의 대학 합격 소식을 전했다.선혜윤 PD는 지난 15일(한국시간) 자신이 운영하는 반려견 크림이 SNS에 …
스포츠 전문 리포터 출신 원자현이 개그맨 윤정수와의 웨딩 촬영을 앞두고 설레는 심경을 전했다.원자현은 16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이 타고 있는…
도산 안창호 기념관 건립사업을 돕기 위한 특별한 전시회가 LA 한인타운에서 열린다. 베벌리와 웨스턴에 위치한 갤러리 웨스턴(관장 이정희)은 오…
경희대 북미주 연합동문회 골프대회 및 총회가 지난 13일 어바인 스트로베리팜 골프클럽에서 남가주와 샌디에고를 비롯한 미 전역 동문들과 모교 김…
남가주 새누리교회(담임목사 박성근)의 2025년 선교기금 마련 골프대회가 지난 8일 위티어 내로우스 골프장에서 열렸다. 총 75명이 참가한 이…
재미 남가주 이북5도민회 중앙회(회장 조명국)는 지난 8일 LA 용수산에서 본국 이북5도위원회(위원장 정경조 평안남도 도지사) 초청 2025년…
한인가정상담소(KFAM·소장 캐서린 염) 폭력 피해자 지원 부서는 오는 10월20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10월 23일을 가주에서 ‘K-진생의 날’로 제정한 가운데 이를 주도한 친한파 샤론 퀵 실바 가주하원의원이 ‘제43회 금산 세계 인삼 축제’ …
풀러튼에 있는 대형 교회인 은혜한인교회(담임목사 한기홍) 부설 은혜 평생교육대학(학감 서성남)이 가을학기를 지난 3일 개강했다.이 강좌는 은혜…
어바인 시는 터스틴 시와 파트너십으로 어바인 센터 드라이브와 월넛 애비뉴 사이의 ‘하바드 애비뉴의 안전 개선 프로젝트’(Harvard Safe…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최)는 9월 29일(월)부터 8주간(2개월) 과정으로 컴퓨터와 스마트폰 강의를 실시한다.초급반은 매주 수요일, 중급반…
자넷 누엔 OC수퍼바이저 사무실은 오는 19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파운틴 밸리 프리덤 홀(16801 Euclid St.,)에서…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