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 화제] 의료진 돕기운동에 나서 귀감
대니얼 대 김이 병원에 누워 자신이 기증하려는 혈장을 들고 있는 모습<인스타그램 캡처>
“앞으로 성가 작곡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아마 마지막 성가 작곡 발표회가 될 것 같아요”65년동안 400여 곡의 성가, 찬송가를 발표해…
한인 사회에서 신망 받는 인사들간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를 목표로한 ‘국가원로회의 미 서부 지부’(상임의장 김향로, 공동의장 한광성, 권…
‘한인경찰국협의회’(Korean Law Enforcement)는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부에나팍 다블 트리 힐튼(7000 Beach Blvd.…
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늘(3일, 금)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센터(11300 Stanf…
‘소망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는 오늘(3일, 금) 오전 10시 30분 사이프레스에 있는 사무실(5836 Corporate Ave. #110…
“반세기 넘게 이어지며 지역사회의 전통이 된 코리안 퍼레이드에서, 올해도 한국 전통예술의 아름다움과 멋을 한껏 펼쳐보이겠습니다” 제52회 LA…
실비치 레저월드에 거주하는 시니어들의 모임인 ‘실비치 기타 앙상블’의 2025년 정기연주회가 오는 11일(토) 오후 3시 레저월드 내에 위치한…
경상북도 해외자문위원 협의회(회장 서정배, 호주)의 2025년 정기총회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일까지 경주 힐튼호텔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
“커뮤니티를 지키는 든든한 발걸음을 내딛으며, 한인사회의 안전과 자부심을 함께 전하겠습니다” 오는 10월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
아이비리그 소속 8개 대학 가운데 유일하게 한국어 프로그램이 없었던 다트머스대가 올 가을학기부터 한국어 수업을 개설했했다.다트머스대 교지는 아…
‘2025 코리안 퍼레이드’가 4일 뉴욕한인회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세계의 수도 뉴욕시 맨하탄 한복판에서 성대하게 펼쳐진다.올해 코리안…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디스트릭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를 앞두고 오는 4일(토) 민주당 예비선거(Firehouse Primary)가 실시된다.투표…
연방정부의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가 2일 이틀째를 맞은 가운데 여야 정치권의 격렬한 대치가 완화되기는 커녕 오히려 가팔라지고 있다.연방…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Fake Fox News에 Tucker Carlson이 Stanford의 의사진과 통화중에 효과를 봤다고 인터뷰가 있었는데 나중에 그자가 의사도 아니고 가짜였고 실제 클로로킨으로 세명의 환자중 한사람은 사망했다고 하고 나머지 두사람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다고 했읍니다.
클로로퀸이 효과가 있는걸 확인하는 제일빠른방법은 트럼프말을믿는 지지자들이 클러로퀸을 복용하고 몇%가 코로나에 도움니되는지 몇%가 복용후에 부작용으로 병 신이되는지 그리고 몇%가 죽는지 확인하면되지.....FDA에서 조심하면서 실험을 하는이유는 트럼프말만 믿고 정확한 정보도없이 먹고 뒤질까봐서, 무식한것들 목숨을 살려줄려고 하는거야.... 몸소 임상시험에 참여해 인류를 위해 한목숨 희생하고싶으면 빨리사서 쳐드셔...ㅉㅉㅉ
f9fonly . 진짜로 무식한소리하고 욕먹는거는 싫은가봐?? 욕먹기싫으면 공부를 좀 하시든지, 모르면 좀 듣던지.... ㅉㅉㅉ
f9only 씨, 예를 들어 봅시다. 만약 당신이 몸쓸병에 걸려 죽게 생겼는데 뱀을 삶아 먹고, 산삼을 먹고, 노루 피를 빨아먹고, 곰 쓸개를 먹었는데 신통하게 병이 낫소. 자 그럼 그 이유가 자연적이요 아님 뱀이요 아님 노루피요 아님 쓸개요? 대니얼씨도 말라리아 치료제말고 다른 치료도 병합적으로 했겠지요? 또 자연적으로 났었을수있고. 아직 확실한 증거도 없는데 뱀 먹었다고 났다는거와 뭐가 다르오? 그렇게 트럼프 감싸지 마시요. 당신도 보바되요.
그리고 댓글에 상소리는 사용하지 맙시다. 미주한국일보의 품위를 손상시키는 행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