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N “코로나19 국제공조 주도해도 모자란 판에 중국책임론 열중하며 공조 방해”

[AP=연합뉴스]

미주한인여성소사이어티(KAWS·이사장 김남희)가 재외동포청 후원으로 매년 선보이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아이 러브 김치 페스티벌’이 22일 어바인…

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오래된 한인 마라톤 클럽 중의 하나인‘이지러너스 마라톤 동호회’ (공동 회장 저스틴 이, 이강열)은 매주 일요일 아침 세…
샤론 퀵 실바 가주하원의원(67지구, 사진)은 내달 2일(화) 오후 4시30분부터 6시 30분까지 라 팔마에 있는 사무실(4 Centerpoi…
오렌지카운티 충청 향우회(회장 민 김)는 내달 4일(목) 저녁 4시30분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
재미 남서부 월남전참전자회(회장 김기태)는 내달 14일(토) 오후 4시 가든그로브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에서 …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이 숙명여대(총장 문시연)와 한국어 교육 확산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한국어진흥재단의 모니카 류 이사장은 지난…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과 헤더 허트 시의원(LA 10지구) 사무실, 그리고 행사에는 윌셔 한인타운 커뮤니티 목소리(VWKC), 내셔널 유…
ROTC 남가주 동지회(회장 이창훈)는 지난 22일 라미라다 골프코스에서 골프 모임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 명이 참석해 라운딩을 함께…
한국외국어대학교 남가주동문회(회장 서상희, 이사장 진 권)는 지난 21일 신북경에서 제2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전정구 동문(77학번 스페인어과)…
■ 중앙중고 교우회남가주 중앙 중·고등학교 교우회가 오는 12월13일(토) 오후 5시 놀웍에 위치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13111 Syc…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정민정 서울경제 국제부장
허경옥 수필가
최문선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의 특별공연 ‘아리랑-동방의 울림’(Arirang-Echoes of the East)이 지난 23일 전석 매진속에 뉴저지 포…

신생 항공사인 에어프레미아(Air Premia, 사진)가 내년 3월부터 인천과 워싱턴 덜레스 공항을 정기운항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한…

워싱턴 DC의 백악관 인근에서 26일 총격전이 벌어져 백악관이 한때 폐쇄되는 등 발칵 뒤집혔다. 이날 총격으로 워싱턴 DC에 출동해 주둔하고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CNN을 뉴스매체인가? 아니면 트럼프를 위한 선거운동 방송사인가? 지금도 도움을 많이 주고 있다. 땡큐!
미국은 더이상 국제사회에서 봉노릇을 하면 안된다. 저들이 말하는 리더십이란 돈을 더 내라는 이야기인데, 돈만 많이 내고 기관 자체의 운영은 엉뚱한 넘들이 하면서 잘못된 방향으로 끌고 간다면 말이 되는가? WHO가 최근의 예이다. 유엔도 정작 세계질서를 위해 중요한 결의안들은 모두 중국과 러시아의 거부권으로 무산되고 있다. 차제에 미국의 이념과 가치에 동조하는 국가들로만 이루어진 별도의 국제기구를 만들기 바란다.
맞는 말씀. 트럼프 추종자들은 열심히 트럼프 밑을 딲아주면 미래의 미국에 자기들도 포함되는줄 압니다. 그때가서 황구들 삶아먹힐줄도 모르고.
Fake Fox News에 감염이 되면 그들의 극우성향의 백인우월주의자들의 말이 노란살색을 가진 사람들도 포함되 있는줄 착각하고 그들의 유토피아 세상에 같이 살게될줄로 알고 환상속에 살지요. 요새 트럼프가 잘 보는 OAN 방송을 들여다 보면 얼마나 황당한 음모론을 퍼뜨리고 있는지 상상이 갈겁니다.
8150jay, 왜 이렇게 당신같은 극단 보수들은 건설적으로 비평을 안하고 이렇게 욕을 해대면서 혐오감을 펑펑 품길까? 이번 집콕시대때 좀 조용히 집에서 명사을 하면서 마음을 가다듬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