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독교인 57%가 응답 “함께 성경공부 중요, 삶에 적용해야 유익”
“감격적인 서울 수복의 날 행사를 재현합니다. 한인 2세들이 많이 참가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카운티 해병대 전우회(회장 정재동, 이사장 심경…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일(19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G…
김영삼 한의학 박사미국에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깊이 있는 학문적 배경과 독자적인 치료…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미주 국선도 연합회(대표 김창옥)는 오는 28일(일) 오후 2-4시 라팔마시 5414 La Palma Ave.에서 미주국선도 30주년을 기념하…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현대인 성경을로 읽으세요.
OneMan 정말 죄송하지만.. 전 진보도 아니고 보수도 아닙니다. 성경의 본질을 인간이 만든 좌우의 프레임으로 구분하는 것이 불가능 하다고 봅니다. 게다가 정치역시 좌우 프레임은 대결이 아닌 서로 견제하고 균형을 맞추는 상호존중의 관계로 봅니다. 프레임을 나누는 그 사고방식은 결과적으로 싸움과 분열로 끝이 납니다. 진보는 건강한 보수라는 뿌리의 열매입니다. 믿는 성도시라면 구약의 율법을 어겨가며 진보적 삶을 보이신 예수님을 좌빨이라고 표현하시겠습니까? 절대 그렇지 않지요. 나부터 각성하고 주변을 변화시킵시다
진보의 좋은 모범인 아랫분? ㅎㅎ...
스스로 성경을 상고하지 못함으로 인한 이해력 저하의 책임은 전적으로 교회에 있다고 봄. 목사의 말이 아닌 하나님을 말씀으로 스스로가 판단하고 검증하고 삶으로 살아왔다면 성경이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찾아보고 물어보고 읽어보는 식으로 어느정도 자가교육이 가능하다. 이번기회에 본인이 교회에 나가는것이 목사나 사람들을 만나러 가서 체면 유지하고 사회적 위상 만들러 가는것인지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기 위해 가는 것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제일 좋은건 자기 아내에게 인정받는 남편성도인지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해라. 자칭보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