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격적인 서울 수복의 날 행사를 재현합니다. 한인 2세들이 많이 참가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카운티 해병대 전우회(회장 정재동, 이사장 심경…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일(19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G…
김영삼 한의학 박사미국에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깊이 있는 학문적 배경과 독자적인 치료…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미주 국선도 연합회(대표 김창옥)는 오는 28일(일) 오후 2-4시 라팔마시 5414 La Palma Ave.에서 미주국선도 30주년을 기념하…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자야, 이제는 불쌀하기까지 하다. 링컨의 정신을 이어받은 공화당의 기본정신은 알고 있는 것 같다만, 니 말대로라면, 민주당이나 트럼프나 다 같이 국민을 속이는 쓰레기임에 틀림없다. 민주당은 뒷면에서 트럼프는 아예 앞에서 까놓고 말이다. 민주당원들이나 트럼프나 자기 뱃속 챙기는 목적이 같다는 거지? 그래도 나는 민주당에 속겠다만 니는 트럼프에 빠져서 헤어나지 못하는 구나. 공화당을 염려하는 거니 트럼프를 숭배하는 거니? 우리는 민주주의 미국을 다시 회복할 터이니 니는 트럼프 따라 독방까지라도 따라 가렴~알고보니 광.신.도 였구나~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돈 문제지요. 자금 거덜난 것은 선거전이었지요. 지금 저렇게 버티는 것도 부정선거라는 명목으로 후원금이라도 들어와야 하니까요. 헤어스타일리스에게 일년에 7만불 넘게 쓰지요. 아마 머리 가꾸는 사람 지급을 하지 못해서 그럴 겁니다.
oneman 한동안 너의 쓰레기같은 댓글이 없어서 코로나에 걸려서 죽었나했다 그런데 죽지않고 살아 있었네 안타깝다
사람들이 다 바보인줄 아시나요? 트럼프를 포함해서 한 인간에 교회, 나라, 인류를 구원 할거라는 생각을 한다는 그 발상 자체가 한심한 것입니다. 하지만 온 세계가 한 나라의 대통령을 4년 동안 반대하고 모함과 혐의를 가지고 법으로 뉴스로 증인들로 무너뜨리려 했지만 아직까지 그렇게 하지 못했다는 것은 무죄라는 것입니다. 그러면서도 늘어나는 지지자들과 후원자들은 무엇인가 있다는 것인데. 좀 알아보세요. 당신들은 트럼프 전의 미국과 정치계와 사회가 정상적으로 흘러갔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렇게 생각하면 어쩔 수 없죠. 계속 그렇게 사세요.
교회에서 목사가 헌금을 횡령하고 여교인들과 불륜을 해도 그자의 카리스마가 마치 모든 교인들을 악에서 구원해 줄 사람이라고 믿으니 그 목사의 말만 진리이고 다른 교인들의 진정서따위는 다 가짜로 보일테지요? OneMan? 교회에 한 목사가 잘못 설교하면 많은 추종자들이 같은 구렁텅이에 빠지게 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