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종하겠다” 절반 겨우 넘겨…피해 큰 흑인·라틴계가 더 미온적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 [로이터=사진제공]
[현대해운] 세단? SUV? 자동차 광고에서 혹은 주변에서 얘기하지만 정확한 차이점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자동차 종류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한국 영화 음악을 통해서 한국 문화를 이해하고 우수성을 알 수 있어요”LA한국문화원(원장 박위진)과 UC 어바인은 공동으로 오늘(금) 오후 …
오렌지카운티 정부는 알리소 비에호에 있는 소카 대학교에 오는 23일 오전 8시부터 2번째 대규모 코로나 19 백신 접종소를 오픈할 것이라고 발…
프레드 정 풀러튼 시의원이 지난 19일 전체 미팅에서 풀러튼 자매 도시위원회(Fullerton Sister City Association) 이…
어바인 컴퍼니는 지난 19일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바인 통합교육구에 200만달러를 기부했다.이 기금은 이 교육구의…
한인 학생들도 재학하고 있는 가든그로브 퍼시피카 고등학교에서 풋볼 선수(라인백커)로 활약했던 미치 웨이드(19세)가 지난 19일 헌팅튼 비치에…
한인 쌍둥이 고교생 남매인 김재정(오른쪽) 군과 김재아 양이 동물 해부 영상을 함께 제작하고 있다. [가족 제공]고등학교 재학생인 한인 쌍둥이…
워싱턴 DC 근교 메릴랜드주 포토맥에 사는 김원철(60)씨 부부가 한국일보 미디어그룹이 실시한 ‘한국 TV 개국 이벤트’에서 1등에 당첨됐다.…
팝 음악에 막대한 영향력을 남긴 전설적인 레코드 프로듀서 필 스펙터(사진·로이터)가 81세로 사망했다.연예매체 TMZ는 17일 스펙터가 전날 …
미국 내 정규학교에 한국어반을 개설하는데 힘쓰고 있는 한국어진흥재단 모니카 류(사진) 이사장은 새해에도 한류 문화 확산에 힘입어 학생들의 자발…
LA 평통(회장 에드워드 구)의 2021년 신년하례식이 지난 12일 줌 화상회의로 열려 박경재 LA 총영사와 회장단 및 자문위원들이 특별강연을…
My name is Ashley and I am a graduate of Occidental College, Los Angeles with a Bachelor's Degree in Political Science.…
코로나19의 팬더믹으로 감염되어 자가격리 중 이시거나 중증으로 입원 못하신 분 전화 주시면 도와 드리겟습니다.왕뜸연기는 FDA Tracking #599,, CDC Record ID : CV0009107로 코로나19…
직원 14명이 있는 스몰비지니스를 하고 있읍니다. 직원중 한명이 코로나 걸려서 집에 있는데자영업자로서 무었을 해야 하는지 알고 싶읍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직원이 감염이 되면정부의 지침같은것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IRS 처음으로 세금신청하였습니다 그러나 아이디 언제든지 우편으로 오지않았습니다언제쯤올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E-2 Visa 갖고있고 작은 비즈니스를 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계좌, 퍼스널 계좌, 소셜 시큐리티 갖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주식계좌를 열고 주식을 사고싶은데요. 가능한가요? 단타…
조 바이든 대통령이 2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책과 관련, 미국을 방문하는 여행객에 대한 격리 방침과 검사 및 백신접종 …
46대 미국 대통령에 취임한 바이든 대통령이 앞으로 4년간 어떤 정책을 펴고 어떤 대통령이 되길 바라는지를 워싱턴 한인 9명에게 들어봤다. 대…
캘리포니아주가 확진자는 최저, 사망자는 최고치를 기록하며 다소 역설적인 상황을 보이고 있다. EB타임즈에 따르면 지난 21일 가주 신규 확진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확실히 믿을 수 있는 백신은 아스트라제네카요. 가장 싸고 비영리 목적으로 세계 곳곳 필요한 나라에 먼저 보급할 거라고 합니다. 세계보건위와 빌 게이트 재단을 통해서 보급. 화이저와 모더나는 아직까지 무료보급한다는 말 없고요. 영국제라고 미국이 시비를 걸고 있는 듯 한데, 내년 7월후부터는 무료가 아니라고 하는데 우리 차례가 올련지 모르겠구만요.
이래저래 미쿡은 트 의영향이 오래갈것같군요 미 궁민들의 정치 경제 저믿바닥의영혼까지 혼탁하게 만들어 언제 그 혼탁한 물이 맑아질지 시간이 많이 필요할것같군요
백신 실험체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