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달간 1억5천만 달러 넘어…소송에 일부 쓰고 상당액 퇴임후 활용 가능성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한국의 태권도가 부에나팍 시에서 개최한 문화 페스티벌에 참가해 찬사를 받았다.‘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 사무총장 김진섭)와 ‘…
한미가정상담소는 오는 30일부터 12월 11일까지 6주 동안 매주 목요일 오전 9시 30분(추수감사절 휴강)까지 ‘그림으로 나는 만나다’라는 …
65년동안 400여 곡의 성가, 찬송가를 발표해 남가주에서 잘 알려져 있는 백경환 목사가 지난 11일 벨플라워에 있는 가나안 교회에서 ‘제13…
법률 보조 소사이어티는 매달 3번째 목요일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부에나팍 시니어 센터(8150 Knott Ave.,부에나팍)에서 60세 이상…
가주 늘노래 합창단(지휘 전성진)은 오는 26일(일) 오후 5시 애나하임 로뎀 장로교회(1759 W. Broadway)에서 제3회 정기 연주회…
■ 도산체육관코리안 퍼레이드 1회 시작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도산태권도가 올해도 어김없이 퍼레이드에 참여해 행렬을 멋지게 장식한다.지난 19…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회장 조광세)는 한국의 전통 명절 추석을 기념하는 ‘시니어 음악회 및 효자·효부상 시상식’을 지난 4일 개최했다. 행사…
남가주 아시안정의진흥협회(AJSOCAL·정진협)는 카니 정 조 전 대표의 후임으로 비영리 단체 경영 전문가 다니 K 쓰보이를 공식 선임했다고 …
중앙대학교 남가주 동문회(회장 허운동)는 지난 11일 다이아몬드바 골프장에서 남가주 동문회 총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많은 동…
소캘 러너스 클럽(회장 이상남)이 최근 비숍으로 2박3일의 캠핑 여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핑 여행에는 54명이 참가해 비숍 단풍 하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행정부의 국정 운영에 반대하는 ‘노킹스’(No Kings·왕은 없다) 시위가 18일 뉴욕을 비롯한 미 전역 50개주 2…
워싱턴한인복지센터(이사장 김진아), 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전찬선 목사)와 본보가 공동 주최한 ‘사랑나눔 걷기대회’가 지난 18일 메릴랜…
연방 정부의 셧다운이 장기화되면서 저소득층 생계지원 프로그램 지급이 중단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캘리포니아의 현금보조 프로그램 ‘캘웍…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이나 미국이나 언론의 거짓보도와 행패는 완전 판박아네 여기까지와서 살면서 비젼도 없이 살면서 거짓 언론을 믿고 퍼대기는 당신들이 더 우스꽝스럽고 어리석네요
트럼프 조카가 쓴 책을보니 트럼프는 어릴적부터 아버지에게 학대받고 잘못된 교육을 받고 자라나서 일반적인 사람과는 다른 사람으로 성장했다고 하네요. 반사회적이고 소시오패스 성향이 있고 반드시 이겨야 하며 마조맨으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성공하도록 강요받고 자란 사람인데 사회에서는 이런 그를 보스기질이 있고 남성적이며 성공적인 사람으로 착각을 한거랍니다. 정신이상이 있는 사람이 대통령이 되었으니 국민들은 집단정신적 피해를 받은거네요.
또람프 100%깨젔으면 이제 너도 그만 나와라! 창피 한줄 알라! 투맨!
1자 오랫만이네. 무식이가 없어서 세상이 다 유식해졌나 했지. 자네 말이 백번 맞구만. 암만~ "정치후원금을 개인적인 용도로 쓸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이 바로 자네 보스 광. 개. 토람프 아닌감? "불법행위" 맞구만. 암만~ 그래서 독방 직행열차 표 맡아놓았잖겠남? 떡두꺼비같은 아들 낳고 몸조리하는 마누라 옆에 두고 놀아난 여자들 입막니라고 정치자금 잘 썼다고 카더라. 산증거도 많고잉~ 자네 뉴스 않믿으면 자네 보스가 만드는 가짜뉴스는 더울 믿지 말아야제잉~ 광. 개. 토하는 가짜는 믿어도 그의 불법행위는 않믿겠다캄?
정치후원금을 개인적인 용도로 쓸 수 있다고 믿는 아래 사람들은 누구세요? 이것은 불법행위입니다. 뉴스라고 다 믿으니 어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