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신의 오늘의미국 헤드라인 12.23 '20 LA시간]
트럼프 대통령이 경기부양책에 서명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밝혀 채크발송 여부도 알 수 없습니다.
대통령이 개인에게 지급되는 채크액수가 너무 작다는 등의 이유를 지적하자 민주당은 “액수올리기가 좋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공화당은 개인지원금을 원치 않기 때문에 대통령의 주장인 2천달러 지급이 이뤄지기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상원의원들이 대통령의 비토를 비토할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20명을 사면하거나 감형했습니다.
법무부의 사면 기준에 맞지 않는 부정부패 정치인 여러 명이 포함됐고, 대통령의 임기 말 사면은 이제 시작입니다.
알렉스 파디야 캘리포니아주 총무처 장관이 주정부 역사상 처음 라티노 연방상원의원이 됩니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자리를 이어받게 되는데 흑인 커뮤니티는 크게 실망했습니다.
공화당 내부에서도 바이든 당선을 기정사실로 받아들이면서 트럼프 대통령의 부정선거 음모론을 노골적으로 비난하기 시작합니다.
칼로브 공화당 전략가와 트럼프 측근이었던 크리스 크리스티 등은 시드니 파웰 변호사와 마이클 풀린 등을 백악관으로부터 접근금지 시켜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주택시장 분위기와 소비자확신이 내려가기 시작합니다.
중고차시장이 뜨거워졌습니다.
메네소타 주 한 마을에 백인만 갈 수 있는 교회허가가 나와 시위가 거세집니다.
발달장애 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과 권리 증진을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대표적 비영리단체 한미특수교육센터(이하 KASEC·소장 로…
재미대한체육회(회장 정주현)는 지난달 30일 라스베가스 골드코스트 호텔에서 임시 대의원 총회를 열고, 미주체전 결과 보고, 2025년도 상반기…
남가주 밀알선교단이 지난달 27일 ‘브라이언 & 아이리스 나 재단’의 후원으로 ‘어드벤처 아가페’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서는 17…
삼광초등 정기 동문회16일 가디나 황장군 식당서울 용산구 후암동 소재 삼광초등학교 남가주동문회(회장 최흠규)의 3분기 정기 동문회가 16일(화…
남가주 교육계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한인 교장이 미 전역 아시안 아메리칸 교육행정가협회(CAAPLE) LA 카운티 지역 디렉터로 선출돼 주목되고…
미 동부 최대의 탁구제전인 ‘제33회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의 개인 단식 오픈조에서 이카너씨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뉴욕대한체육회 주최…
웨스 모어 메릴랜드 주지사(사진)가 2028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2028년 대선 잠룡으로 꼽히며 출마 가능성이 거론되…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