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상은 여러분들이 많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마무리 해서 쉽게 설명해 드립니다.
개인: $600
부부합산: $1,200
실업급여: 추가 11주 $300
16주에서 축소
3.14일 까지 정규실업수당 +
PPP 론 추가 : 2480억달러
120억달러-소수민족 자영업자, 여성소유, 공연근로자 빠졌다는 문제로 추가
2021 1.31일까지 퇴거 보호
렌탈, 유틸리티 (전기,개스, 수도) 보조 프로그랩
Food 보조 프로그램
SNAP-Supplemental Nutrition Assitance Program
"Mixed-status" households
지난 1차때에는,
영주권이없는 합법적 인 이민자와 서류 미비 이민자도 제외 되었습니다.
영주권이없는 이민자와 결혼 한 미국 시민과 자녀도 제외 되었습니다.
이민자와의 배우자 또는 부모의 관계로 인해 미국 시민에 대한
수표를 거부하는 것은 원고가 위헌 조치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올해 초 소송
경기 부양책은 "CARES 법에 소급 적용되는 조항을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혼혈 가구에 직접 지불을 확대
서류미비자 있는 가구도 긍정
지원금액은 1차 현금지급의 절반이고, 17세 이하 자녀는 1인당 600달러로 1차 500달러보다 늘었습니다
미국 2차 경기 부양책에 대한 쉽게 정리해서 설명 드리는 시간
https://youtu.be/L11Ndzc7DZo
발달장애 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과 권리 증진을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대표적 비영리단체 한미특수교육센터(이하 KASEC·소장 로…
재미대한체육회(회장 정주현)는 지난달 30일 라스베가스 골드코스트 호텔에서 임시 대의원 총회를 열고, 미주체전 결과 보고, 2025년도 상반기…
남가주 밀알선교단이 지난달 27일 ‘브라이언 & 아이리스 나 재단’의 후원으로 ‘어드벤처 아가페’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서는 17…
삼광초등 정기 동문회16일 가디나 황장군 식당서울 용산구 후암동 소재 삼광초등학교 남가주동문회(회장 최흠규)의 3분기 정기 동문회가 16일(화…
남가주 교육계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한인 교장이 미 전역 아시안 아메리칸 교육행정가협회(CAAPLE) LA 카운티 지역 디렉터로 선출돼 주목되고…
미 동부 최대의 탁구제전인 ‘제33회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의 개인 단식 오픈조에서 이카너씨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뉴욕대한체육회 주최…
웨스 모어 메릴랜드 주지사(사진)가 2028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2028년 대선 잠룡으로 꼽히며 출마 가능성이 거론되…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