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망소사이어티의 유분자 이사장(사진 왼쪽부터 5번째)과 자원봉사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웰 빙’, ‘웰 다잉’을 모토로 활동하고 있…

한해 동안 교민 민원업무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LA 총영사관 샌디에고순회영사업무팀과 한인회 봉사자들이 상호 업무 협조에 감사하며, 송년 오찬을…
시청사로 리모델링하려던 계획이 석면으로 무산되어 저소득 아파트 개발로 급선회한 애시 길 101번 재개발 프로젝트가 연방 보조금확보로 탄력을 받…
어바인 세종학당과 한미센터(KAC)가 지난 19일(금) ‘케이 팝 디몬 헌터스 패밀리 펀 크래프트 파티’(K-pop Demon Hunters …
1995년도 샌디에고 한인회장을 역임했던 정창화 씨가 지난 10일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 고인은 1980년 도미해 태권도 도장을 운…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이영창 / 한국일보 기자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밋엣분은 망할까봐 사업을못할분인것같군요, 내가 잘살고 우리민족이 여원히 전쟁공포없이 잘살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아니하고 통일부터 하는것 그리고 우리모두가 고처 나가는것, 남한의인구가 훨씬 많은데 돈도 기술도 모든면에 자신감이 넘처야할건데 웬 공포 피해망상? 김일성이 3대새습을하는것과 통일관 무관한것 악한 일본을 이기는건 통일해 일본보다 더 잘살고 우리모두가 행복해야 일본이 사과를하든 우릴얏보지 않을것 미쿡이 간섶을 안하고 동등한 입장에 거래를할것이고 어딜가도 당당하게 어깰펴며 우리모두가 잘살수있다고 난 장담합니다.
자다가 봉창 두드리는 소리. 늘 민족 어쩌고 하는 얘기는 너무 식상. 6.25때 우릴 죽이려 남침하고 온갖 테러를 일 삼고, 국가를 운영하는 놈들이 마약이나 팔고, 위조지폐나 유통시키고, 전 인민을 가축으로 여겨 개취급하고 3대 세습이나 하는 놈들이 같은 민족? 평양의 지배계급 모두를 처단을 못하는 그날까지 저들은 우리의 주적. 전 인류의 암적 존재.
#서울*평양공동올림픽!#고구려광개토왕한류KOREANWAVE전세계화!#더큰대한민국을위하여!화이팅~#대~한민국!
나를 지키고 내 가족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건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따라 대우도 받을수도 천대를 받을수도, 대한은 통일없인 언제나 천대를 간섶을면치 모사는 초라한 신세로 내가 난데도 거의 아무것도 내 맘대로 할수없는 눈치를보아야할 처지 왜 많은 대한민국인들은 요 처량한 신세를 택할까나 내가 통일을야그하면 대부분 사람등늠 반대를하니 통일을하면 공산이된다니 이 고약한 어리석은 연약한 무지하고 어리석은 쌩각이 어디에서 왔는지 정말 한심한 이들 나는 나를 지키는것같이 우린 우리가 만들고 가꾸고 민주 자유 행복 잘사고 못살고를 만드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