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1시까지 일반인과 시니어를…
오렌지 아카데미’는 7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6시까지 5주동안 플래센티아에 있는 오렌지 중앙 교회(102 S. Brad…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버지니아 주민들의 대다수가 데이터센터 건설에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규제를 완화하고 세금 혜택까지 제공할 경우 반대 여론은 더욱 증가했다.…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윤씨 핑계대로 대통령은 처음이라 임기 시작부터 용산으로 집무실 옮기고 거처 꾸미는데 나랏돈 처들이는걸보니 일자리에대한 understanding이 없어, 전정부 인사들을 족쳐야할 웬수들로 봤으니 안보나 국민의 안전에 대해 인수인계를 받았겠는가? 그러니 10만 이상이 모일거라는 예상엔 관심도 없었던게 문제이고 사고 후에도 잘못을 인식하지 못하는건 더문제요. 한마디로 자격없는자라고 말하고 싶고 처벌여부는 국민들이 해야겠죠.
과거 많은 초대형 사고로 사망한 사건이 많았고 이번 사건도 안전불감증에 극도의 자기 이익만을 위해 사는 한국인들에게 경종의 말을 했고 그게 요번 새정부가 들어 서면서 생긴 사건이 왜 윤대통령에게만 책임이 있나요? 과거의 모든 사건들이 보수정권 하에서만 일어났나요? 이런일을 정치화해서 사회를 어지럽고 선동해서 현정권의 발등을 찍으려고 하는데 그게 편견이라고요? 소고기파동때 촛불 들고 나간적이 있나요? 그 후로 소고기 잘먹고 광우병이 그들의 주장대로 다 미치기나 했나요?
RSMK2는 왜 김여사에대해 그런 삐딱한 편견을 갖고있나? 지 치레만 하고 살겄다는 윤짜장과 마눌김여사가 극도의 이기자들이지, 국민을 위한 안전대책을 생각 해보지도 안혀 156명의 젊은이들을 죽인것에 대해 분개하는분들이 내자식만 안전하면 되지하는 분들 어겄슈? 이사람 윤정부가 애들죽게한걸 잘했다고 박수치는건 아니겠지
너무 작은 땅에 많은 인파가 나와 내 자식들만 안전하면 되지 하는 극도로 이기적인 집단으로 느껴지고 나와 생각이 다르면 아예 적으로 혐오하는 국민들로 가득찬 그런 나라로 전락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김여사도 그런 부류로 보이네.
윤정부는 전정부로 부터 안전, 안보에대한 인수인계 받기를 거부한것같어, 청와대도 냅두고 용산으로 거주지는 한남동으로 옮겨 나랏돈 쳐들이고, 안보를 담당했던 인사들을 조지기에 바빳으니 안전대책 같은건 생각이나 해봤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