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1시까지 일반인과 시니어를…
오렌지 아카데미’는 7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6시까지 5주동안 플래센티아에 있는 오렌지 중앙 교회(102 S. Brad…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퀵 서비스도 못한다....도람통은 뽑아올린넘마다 다 배신당하는지...허모씨는 죽기살기로 방이똥을 기소하여 물고늘어져 인질로 삼아 도람통과 교환을 하야하는데..ㅉㅉㅉㅉㅉ.. 한심하다..
깜박깝박 기억력은 흉이 맞다..만일 서른살 먹은 회사의 대표가 자꾸 깜박깜박거리며 연잘아ㅜ실수하면 주주들이.들고나서 가만히.않있을텐데..하물며 핵단추를 가진자가 깜박깜박한다면 ...댜재앙이다...핵전쟁과 인류의 멸망을 가지고 있늠자가 깜박깜박하다니..하다못해 유치원 운전사도 그정도면 해고인데..말이 돼나?
이노인네도 틀딱이네. 왜 나이를 쳐 드신분들은 꼭 끝에가서 삼천포로 빠지는지? 나이로 시작해서 한동훈빠는 기술.. 틀니의 한계.. 암튼 꼰대덜은...
대통령이 조금 치매기가 있어도 괜찮다. 밑에 보좌하고 있는 엘리트들이 있기 때문이다. 대통령은 한 나라를 대표하는 자리여서 이미지가 중요하다. 인품이 훌륭하고 도덕성이 있고 지도력이 있으면 된다. 자질구레한 정치는 밑에 있는 보좌관들이 알아서 한다. 더우기 바이든과 트럼프 나이 차 3년. 80 넘으면 3년차이는 아무것도 아니다. 헌데 공허당은 마치 바이든은 꼬부랑 할아비고 트럼프는 20대 젊은이로 묘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