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미주 KCBMC 워싱턴 대회 개막
▶ 류응렬 목사 “역경에 굴복 않는 여러분이 창조적 소수”

KCBMC 워싱턴 대회 개막식에서 말씀을 전한 류응렬 목사가 Deep & Wide와 함께 찬양하고 있다.

“시니어 대학 학생들이 봄학기, 가을학기 배운 음악 과목을 모아서 송년 축제를 마련했어요”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효사랑 선교회’(대표…

오렌지카운티 장로협의회는 오는 27일(토) 오후 4시 은혜한인교회(150 S. Brookhurst Rd.,)에서 제12대 회장 이사장 이취임식…
경찰관 집무 집행 방해로 보호감찰 중이던 한 남성이 지난 19일 파운틴 밸리 경찰국 로비에서 퇴거 명령을 거부하다 체포되는 과정에서 총기를 탈…
어바인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 ‘호프 센터 포 더 아츠’(HOPE Center for the Arts) 소속 예술가들이 내년 1월 12일부터…
지난 8월 풀러튼에 미주 첫 매장을 오픈한 한국의 대표 햄버거 브랜드‘롯데리아’(Lotteria)가 최근 연말을 맞아 소방국 본부를 방문해 소…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 꾜회는 사탄을 섬기는 깨똘락 스파이덜한테 장악당해 어처구니 없이 졸렬한 모습을 보이다 확 줄을거 같다....개신교는 너무 무능했다..
이러한 집회가 쇠퇴의 길로들어갔다는증거다. '교회20년다녔다' 증거하는자에직접물었다. '너희교회는 어떤 성경책사용하나?'했더니 '그게 무슨말인냐?'며 어리둥절했다. 이런자들이 정치판에 끼어 망한동해 피빨아먹은자들이며, 사기탄핵으로 한몫차지한자들이다. 기름주딩이 이들이 사회혼란시키는 주범이며 평선생가는길 애-새-끼업고지고 개-새-끼업고지고 앞지르기한다. 왜? 그들은 '시키니까한다'이다. 누가? 장노가 집사가 목사가- 어느목사가? '진리앞세워 똥걸레휘날리는 패거리 목사!'- 그 먹사어듸있냐? 플러싱 지역이다-
개똥도 필요한 땐 없다는 말이 있다. 야훼가 있든 없든 예수의 말을 배우고 따르면서 살면 인간다운 인간이 된다는 게 나쁜 건 아니다. 재물에 눈 먼 견자들이 설치고 다녀서 물이 흐려진다는 게 문제지...
종교는 사양길밖에없다.요새사람들 앞으로의인류들 당신들처럼 어리석지않다.더이상 확인안되는거에 목숨안건다 현명한거지.
얘수님을 믿는다면 보여주세요가아니라 예수님이 정말로있다면 보여주어야할때가된게 아닐까?2천년넘게 우려먹었으면 충분하지 AI시대에도 먹힐거라생각하나?신이 직접 나타나서 증명하지않는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