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상계엄 선포사태 워싱턴 한인사회 반응

(윗줄 왼쪽부터)황원균 전 워싱턴 평통 회장, 김진아 워싱턴한인복지센터 이사장, 박상근 변호사, 로사 박 미주한인재단 워싱턴 회장, (아랫줄 왼쪽부터)정기용 전 한민신보 발행인, 한연성(전 워싱턴한국학교협의회장), 류엽 변호사, 최태은 미주한미동맹재단 회장.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역사공부안된것들이 2찍 그중 제일 최악은 마가병까지 합쳐진 개셍충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미쿡의.민조옷땅의 이상적인 선진국이 이북이라는걸 모르는가? 지금 소위ㅜ선진국이란 미쿡은 홈리스가ㅜ거리를 점령해 판자촌이 길을 덮고ㅠ있고..마약과ㅜ범죄가ㅜ일상이고...정부는 시민덜 재산뺏기에ㅡ눈이.뒤집히고..이들이ㅡ말하는 선진국이ㅜ뭐냐?
거기다 금융통제까지 하여 정부를 정치적으로ㅜ반대하거나ㅜ시위를 하면 금융추적을 해서 자산을 압수해버리는 희한한 꼬라지를 보고도 그걸 따라하자는데...그럼 이번 계엄령에 반대하는 사람덜 다.알거지로 만들지.않아서 분하다는 이야긴가? 거 참 이상한 사람덜이네? 미쿡에 와서 산다고 입에ㅡ나오는게 다인가? 소위 독재라는게ㅡ없었으면 지금도 필리핀처럼 쓰레기산에서 마을으루만드러 살아야하는 세계의.최빈민국으로 살아야하고 보릿고개를 겪는게 그리운 모양...
소위 민조옷주의를 한 미쿡을 본받으라면 대낮에 마피아 갱단과 정보기관이 개똥령을 스나이퍼식으로 죽이고 그걸 테레비에ㅡ방송하고는 수십년간 언론통제로 아니라고ㅠ우기며 세계를 돌아다니며 전쟁을 일으키고 지난건거에 투표조작을 텔레비에 방송하며ㅠ저지르고 언론통제와 공권력으로 반대하는 사람을 살해하고 탄압하고 자궁민덜과 세계인덜을 세균무기로 살상히고...그게 소위 민조옷주의의 정체인데...그걸 따라하려면 계엄령가지고는 명함도 못내밀지경이다..
서울의 방이라는 허구의 소설을 영화로 만들면 그거루사실로ㅠ착각하는 정신나간 환자들만 모아서ㅜ인터뷰를 하니...참 한심하다...모두 치매끼가 일찍와서 뭐가뭔지를 모르는 모양인데...어처구니가ㅜ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