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 주간 변동폭 2,320∼2,480” 전망

주한미군전우회 행사 [주한미군전우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특파원시선]](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15/20251115172423695.jpg)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정다은 서울경제 국제부 기자 
▶ 보험료 급등 혼란 우려⋯ 내년 중간선거 앞두고 민심 향방 변수역대 최장기로 기록된 연방정부의 셧다운(일부 기능 정지)이 12일 밤 종료됐다…

차세대 한인 리더 네트워크인 미주한인위원회(CKA, 대표 아브라함 김)가 14일(금) 워싱턴서 연례 갈라(Gala)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백…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태국과 캄보디아의 평화협정이 깨질 위기에 몰리자 다시 중재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AFP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앵무새처럼 미쿡이 하는말 행동 정신 영혼에 따라하고 지지 두둔하며 대한이 통일되는걸 평화협정을 방해하고 작전권까지 꿔아차고 이래라 저래라하는걸 보고만 있을게 아니라 당당하고 자랑스럽게 남북이 통일해 할말하며 동등한 개래하며 어깨펴고 살수있는 대한이 되게 노력했으면 한다, 미쿡 그동안 충분히 고마웠지만 70년넘게 하고 싶은것 할만큼했고 울거먹을만큼 먹었으면 이젠 대한이 잘갈수잇게 뒤에서 도와주면 역사에 기리 기리 남겠지만 앞으로 얼마가될지모르지만 더이상 대한이 언제까지나 지켜보고만 잇을까 한번 깊이 쌩각하는 성숙함을보였으면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