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 같지도 않은 기념사” 돌출발언에 일부 “공개불만표출 이해안돼” 쓴소리
유진희(맨앞줄 왼쪽부터) 광복회 뉴욕지회장과 김의환 뉴욕총영사가 15일 뉴욕한인회관에서 열린 광복절 경축식장에 나란히 앉아 있다.
발달장애 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과 권리 증진을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대표적 비영리단체 한미특수교육센터(이하 KASEC·소장 로…
재미대한체육회(회장 정주현)는 지난달 30일 라스베가스 골드코스트 호텔에서 임시 대의원 총회를 열고, 미주체전 결과 보고, 2025년도 상반기…
남가주 밀알선교단이 지난달 27일 ‘브라이언 & 아이리스 나 재단’의 후원으로 ‘어드벤처 아가페’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서는 17…
삼광초등 정기 동문회16일 가디나 황장군 식당서울 용산구 후암동 소재 삼광초등학교 남가주동문회(회장 최흠규)의 3분기 정기 동문회가 16일(화…
남가주 교육계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한인 교장이 미 전역 아시안 아메리칸 교육행정가협회(CAAPLE) LA 카운티 지역 디렉터로 선출돼 주목되고…
▶한국정부, 구금 한국인 석방협상 마무리⋯곧 전세기로 귀국길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
버지니아 주민 52%가 식료품 구입에 재정적 압박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비영리 단체 No Kid Hungry Virginia가 체인지 …
조지아주 이민당국 구금시설의 한국인 근로자들과 관련해 크리스티 놈 국토안보장관이 대부분 출국 명령을 무시한 이유로 구금됐으며 ‘몇몇’은 범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김의환 뉴욕총영사 오랜만에 밥값 했다. 화이팅! 뉴욕한인사회에서 좌빨을 척결하자. 밑에 댓글 단 좌빨들 밥은 먹고 다니니? ㅋㅋㅋ
뉴라이트들이 독도가 우리땅인 증거가 없다고 주장하고 있고 윤석열 총독이 30년넘게 해오고 있던 독도방어훈련을 중지한다고 한다. 대통령이건 총영사이건 어떤 놈들이건 간에 독도를 일본에 내어주려는 놈들은 모두 국토수호차원에서 모가지를 따야 한다.
그나마 미쿡에ㅡ있던 동립투사덜마저 매관매직한 정체불명의 사람덜이었다...조선시대 당시 90프로 이상의 조선인덜은 성도ㅠ이름도ㅠ없는 개똥이, 언년이..등등..노비덜이었고 지금 헌궈에 낌씨가ㅜ많은건 낌끼의 노비덜이ㅜ많았던지 대원군이 팔던 족보가 대부분 낌씨었던건지는 모르겠다....
헌궈 해방당시 대부분의 동립투사덜은 만주에 있었고 수십명이나 백명정도의 동립투사덜만 미쿡에 있었다...그리고 만주에 있던 동립투사덜은 대부분 주인을 살해한 노비덜이었다..
그들이 현재ㅠ하려는건 미쿡을 향한 꽁산땅 혁명이다...지금 헌궈상황에서 이런 사람덜과 그 자손덜이 하려는 짓은 위험한 것이다...잘못하면 미쿡과 소련의 전쟁이 한반도에서 또 다시.시작할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