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지아 닭공장 직원들 자취 감춰
▶ 15일 이민급습 작전 소문 돌자 이민자 커뮤니티 불안 심리 반영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어차피 닭공장 근무하고 영주권 타면 다른곳으로 모두 가니 그럴 바엔 합법적으로 5년 정도 일하면 영주권 주는 취업 이민으로 만들었으면 좋을터인데...
이들의 저 임금 노동력덕에 모든 물가를 싸게 구입해서 살면서 여유 돈으로 여행도 가고 자식들에게 더 입힐 수 있었는데 관세 전쟁과 맞물려 오르게 될 물가로 이민 생활이 조금 고달파 질것 같네요.
닭 공장없애고 몽조리 수입....간단히 해결끝...
옛날에도 이랬습니다. 이민국에서 불체자 잡으러 다녀서 한인들 식당에서 일하다가 도망도 가고 하던때가 있었지요. 그러다가 일할 사람 필요하니 이민이 쉬워져서 많이오고 너무 많으니 단속하는거지요. 옛날에 이민단속하던거 못본 세대나 사람들은 요즘이 이상하지만 옛날에도 심하게 했어요. 일하다가 도망가고 단속 끝나면 다시 와서 일하던 그런 시절이 있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