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한인사회 5대 뉴스] 부에나팍 인근 프리웨이 ‘코리아타운’ 사인판 세워 [OC한인사회 5대 뉴스] 부에나팍 인근 프리웨이 ‘코리아타운’ 사인판 세워](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30/20251230203441695.jpg)
올 한해는 여러 가지 힘든 일들이 많았지만 성과도 있었다. 부에나팍 비치길 일부가 코리아타운으로 명명된 것에 이어서 인근 프리웨이에 사인판이 …

‘아름다운 삶 아름다운 마무리’의 슬로건으로 상황극, 유언장 작성법 등을 통해 체계적인 임종 준비의 중요성을 교민들에게 교육 및 홍보해온 소망…
2026년 새해를 맞아 샌디에고와 캘리포니아 주 전역에서 주민들의 일상과 직결되는 각종 법규와 제도가 새롭게 시행되거나 강화된다. 최저임금 인…
맑고 순진무구무욕(純眞無垢無欲)한 동심처럼 온세상에 평화 가득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한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지난 25일 성탄절에 샌디에고 …
오늘 오후 6시 이후 광역교통시스템(MTS)의 모든 버스와 트롤리 노선, 그리고 북부카운티 지역의 코스터 및 스프린트와 브리즈 버스를 무료로 …










![[사이테크+]](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1/01/20260101171828695.jpg)
















임정택/주 SF 총영사 />

베토벤의 라스트 댄스 />
박희례/몬트레이 한인회장 />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2026년 새해에도 뉴욕과 뉴저지 한인들의 일상에 크고 작은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규정과 법규가 새롭게 바뀌게 된다. 당장 1일부터 뉴욕시 최…

2026년 1월1일부터 페어팩스 카운티 내 모든 음식점과 레스토랑에서 4%의 음식세(Food and Beverage Tax)가 새롭게 부과된다…

지난달 12월 31일 뉴욕 타임스퀘어 에서 열린 볼 드롭 행사에서 찬란한 볼이 새해를 알린 직후 2026년 1월 1일 0시를 기해 이날 메인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러다 갑자기 지구 기온이 하강하면 어쩔려나? 그럼 다시 개스차로 돌아가나? 50년전에는 지구가 추워져서 얼어붙을 거라고 난리였다던데. 백신도 믿을 수 없고 기후변화설도 신뢰가 안가고. 명백한 과학적 근거도 없이 선동당하는 느낌. 한가지 확실한건 지구의 기후를 결정하는 99%의 요인은 태양에서 오는 에너지임.
제2의 대혼한 개스세받아 챙기는것들 맨붕..도로는개판? 그러니 세금걷는게 누굴위한거였어?
미친짓거이들 한다 환경탓하고 돈이나 받아 처먹는 과학자 놈들 켈리포니아를 망치는 일만 하는 민주당 것들 느그들의 종말도 얼마 안남앗다
캘리포니아주를 한 나라로 생각해도 이제는 경제력이 5위 내로 들어갈 정도인데 적어도 이렇게라도 앞서 나가서 오일 의존도와 공기 오염에서 탈피하는 선두 주자가 되어야 할때가 왔고 잘하는 정책이라고 봅니다. 드라이브 인 극장 같이 전기를 충전하면서 식사와 샤핑을 하는 등의 구조로 변화가 올것 같네요.
이자는 마약을 너무해서 꿈나라에 살고ㅇ있는것 같구나.. 날씨가 조금만 더워도 절전령을 내리는 주제에 뭐? 다 전기차로? 그 충전은 어디서? 이넘 덩구녕에서 전기가 나오나? 다 노섬 덩구녕에 전선을 꽂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