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LA 한인 범죄 피해 총1,316건…하루 3.6건 꼴
▶ 한인타운 가장 많이 신고
▶ “차키 꼭 본인 소지” 조언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위원 선임 작업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새 평통 회장에 누가 임명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특히 그동안 2명의 …
글로벌어린이재단샌디에고지부(지부회장 김오식) 회원들이 지난 12-14일 버지니아 타이슨스에서 열린 제27차 글로벌어린이재단 정기 총회에 참석했…
마이클 팜 가톨릭 샌디에고 교구장(주교)이 2025년 라만차 상 루시하웰 인도주의 상 수상자로 선정됐다.라만차 상은 카사 코넬리아 법률센터가 …
오렌지카운티 올드 타이머의 모임인‘백인회’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4박 5일 동안 멕시코 크루즈 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여행에 참가한 회…
세리토스에 있는 생수의 강 교회(담임 최형규 목사)는 오는 26, 27, 28일 이 교회(19200 Pioneer Bl.)에서 ‘부흥:일어나 …
이재명 대통령은 22일 뉴욕에 도착해 3박4일간의 유엔총회 일정에 돌입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래리 핑크 최고경…
미국 방송사 HBO가 다큐멘터리 시리즈 ‘아드난 사이드를 둘러싼 사건’(The Case Against Adnan Syed)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3일 “만약 당신이 불법적으로 미국에 들어온다면 감옥에 가거나, 당신이 왔던 곳으로 돌아가거나, 어쩌면 더 먼 곳으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보자하니 정말 똘아이들 넘치네. 멕시칸들도 요즘은 돈많아서 좋은차 타도 다닌다, 니 수준에 같은 멕시칸들은 국경 몰래 넘어온 애들이지. 한인타운이 집값이 얼마인줄은 아니? 세상물정 몰라도 유분수지
한인 타운에서 BMW 벤츠 렉서스 몰고 다니는 인간은 한인들 밖에 없다. 그러니 자연히 한인들 피해가 크지. 거기 사는 남미인들 아무도 저런 고급차 안몬다.
검사장을 잘뽑아야 안전해 진다. 시장이나 대통령이 문제가 아니다. 검사장이 지맘대로 범인들 놔줄수 있으니 개스콘을 무조건 떨어뜨릴수 있는 자를 밀어야 한다.
시민을 범죄로 부터 보호하지 않고 범죄자들에게 온정적인 정책을펴는 엘에이시의 정책은 잘못된것이고 반드시 선거로 심판해야 한다, 마약과 약물로 엉망이된사람들이 증가하는것은 미국인의 특성과도 관계있다. 개인주의와 법을 무시하는 성향이 증가하면서 인권주의적인 법 집행은 많은 정신저그 불안정한 사람들을 범법자로 바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