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에 “조 바이든이 지시한 마녀사냥…이건 미국이 아니다”…항소 뜻 천명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기아에 허덕이고 있는 아프리카, 중남미 등에 있는 저개발 국가 극빈 아동들에게 푸드 전달해요”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오래된 단체…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자문위원회(회장 곽도원)는 지난 20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사무실에서 전직 회장단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이…
세리토스 시는 시니어 서비스 위원회에서 활동할 커미셔너 신청서를 접수받는다.이 위원회 커미셔너는 세리토스 시의회에서 임명하며, 시의회의 자문 …
비 영리 단체인 ‘굿 핸츠 파운데이션’(대표 제임스 조)는 저소득층, 비영어권, 시니어를 대상으로 2025년도 미국개인소득세 세금보고 무료 한…
남가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 사진 작가 박승원 씨(라구나 우즈 거주)가 미 주류 공공 도서관에서 전시회를 연다.박승원 작가는 2월 9일부터 …

광복회 미국 서남부지회의 2026년 신년하례식이 지난 17일 LA 한인회관에서 140여 명의 내외빈과 한인사회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

숙명여자대학교 남가주 동문회는 지난 17일 세리토스 퍼포밍 아트센터에서 동문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
경북중·고 남가주 동창회(회장 지성호·49회)는 지난 15일 부에나팍 소재 경복궁 연회홀에서 2026년 신년하례회 및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
재미대한 LA체육회(이하 LA체육회)의 사상 첫 여성 회장으로 취임한 허연이 회장이 새해를 맞아 본보와 가진 신년 인터뷰에서 “LA 한인사회가…
LA 한인회 로버트 안 회장LA 한인회 로버트 안 회장이 한인과 유대 커뮤니티 간 연대와 협력 강화를 위해 이스라엘 방문길에 올랐다. LA 한…




![[일문일답]](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1/23/20260123172454691.jpg)












/>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이희숙 시인·수필가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이희수 한양대 문화인류학과 명예교수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뉴욕과 뉴저지 일원에 이번 주말 북극한파와 눈폭탄이 휘몰아칠 것으로 예보되면서 초비상이 걸렸다. 미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오후부터 북극의…

이번 주말 워싱턴 일원에 강력한 겨울 폭풍과 함께 기록적인 북극 한파가 몰아칠 것이라는 예보가 나오면서 기상당국이 대비를 당부하고 있다.국립기…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2기 출범 이후 미 전역에서 이민 단속이 대폭 강화되면서 추방 재판에 회부된 한인 이민자 수가 4년 만에 큰 폭으로 증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도무지 인간이길 포기한 망한동해 사탄 패거리 개토사물 흑사균 바이러스 벌레들이 이곳이 우글우글 하구먼 - 역사를 잊은민족 어쩌구 작자들이 사기치고 야밤도주한 루저 동해패거리들- 대꾸할 가치가 느껴지지않는다! 저따위 천박한것들이 찢어진 주둥이로 함부로 쳐 주깬다. 그래서 동해망쳐먹고 사탄패거리 제작하고 518진실말하지말라는거다 부끄럼모르는 ****** 개 흑사균 생양아치 구더기들!
'진실을말하자말라'는 한국사탄패거리 518재판과다를것이없다. 최근 트측이 계속승리하니 찌질한 질투에 눈먼 편협한 정치재판이며, 트럼프의 불평은 틀린것 하나없다. 사적인 일과 공적인일이있을것인데 그 일탈이 공적인 일탈이라 공표한일있는가? 트럼프가 신사답게 재판에 임했으면 법집행 제대로해야할것이아닌가 말이다. 완전 이현령비현령식 세상기록에 오랫동안 남을 법치 남용에 어용법관에 비열한 재판! 이런재판 독재정권아니면 있을수없는 일! 민주앞세운 독재재판 무효! 트럼프 파이팅!
사기꾼눔. 개거품 물을만하네. 떡값한번 오지게 내게생겼네. 아직까지 정의는 살아있다. 판사와 변호사를 무시하고, 법정을 잣으로아는눔이 얼마나 미웟으면 배심원단들마져도, 원고 승소편에 기울었을까. 오늘 승소가 시발점이되어, 누구라도 법위에 설수없다는걸 보여줘야한다.